본문 바로가기

국민은행 공인인증서 앱에서 간단하게 발급 받는 방법!!

비플 발행일 : 2022-10-01
반응형

국민은행 공인인증서 앱에서 간단하게 발급 받는 방법!!

 

 

안녕하세요 이번에는 국민은행에서
공인인증서를 발급 받을 때 아주 쉽고
간단하게 발급 받는 방법 에 대해서
포스팅을 쓰려고 하는데요
국민은행 공인인증서 앱에서 간단하게 발급 받는 방법!!
일단 중요한 건 앱을 다운 받으셔야 해요!
앱에서 하시는 게 제가 해본 결과
PC보다는 훨씬 간단하고 편하더라고요
그럼 지금부터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먼저 구글 플레이 스토어에
접속을 해서 국민은행 앱을 설치해 주세요
저는 이미 설치가 돼있는 상태라
업데이트하라고 나오네요
국민은행 앱을 실행하시면
위 좌측에 전체 메뉴를 클릭해주세요
전체 메뉴에 들어오셨다면
인증센터를 클릭해주세요
그럼 우리가 원하는 건 바로
공인인증서 발급이기
때문에 공인인증서
클릭해주세요
그리고 인증서 발급과
재발급을 눌러주시면 됩니다

 

 

이렇게 하시면 공인인증서를 발급
받으실 수 있는데요
제가 발급 하는 방법까지
자세하게 알려드릴 테니
저만 믿고 따라오세요ㅎㅎ
인증서 발급 을 누르셨으면
이런 화면이 나오는데
동의를 해주시고
아이디와 주민등록번호를
입력하신 후에
다음을 클릭해주세요
그럼 본인인증을 하라고 나오는데
편하신 대로 인증을 하시면 됩니다
저는 간단하게 연락처로
본인인증을 했습니다
그리고 추가 본인 확인
계좌번호와 비밀번호를
입력하시고 다음을 클릭해주세요

 

 

그럼 비밀번호와 패턴을
입력해야 되는데
비밀번호 같은 경우는
캡처가 안되네요ㅠ
비밀번호와 패턴을 입력하셨으면
본인 확인이 됐으니
자신의 정보를 확인하고
다음을 클릭해주세요
자 이제 거의 다 왔어요
좀만 힘내시면 됩니다!
인증서에 필요한
암호를 입력해주시고
다음을 클릭해주세요
그럼 짠! 하고 공인인증서 발급
완료되었다고 나오게 됩니다
그럼 공인인증서 로그인하기로
들어가셔서 확인을 해보시면 될 것 같아요
실제로 하다 보면 5분도 안 걸리더라고요ㅎㅎ

 

 

이렇게 국민은행 공인인증서 앱에서 간단하게 발급 받는 방법!!
포스팅을 마무리하겠습니다
다음 포스팅에는 공인인증서
모바일에서 pc로 옮기는 방법에 대해서
포스팅을 작성하려고 합니다
유익한 정보라고 생각되셨다면
구독과 공감, 댓글은 다음 포스팅에 큰 힘이 됩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