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수원 영통맛집 태룡남원추어탕 이런 추어탕집 본적 있어?

비플 발행일 : 2022-10-01
반응형

수원 영통맛집 태룡남원추어탕 이런 추어탕집 본적 있어?

 

 

이번에 제가 다녀온 곳은
요즘 몸도 안 좋고 기운이 없는 거 같아
와이프가 기운좀 차리라고
추어탕을 먹으러 가자고 했는데요
어디 갈까 고민하다가 수원 영통에 있는
태룡남원추어탕으로 추어탕 먹으려고 갔습니다
마치 추어탕집이 기와집? 살짝 그런 느낌의 인테리어인데
화려하고 깔끔해 보여서 처음 봤을 때도 부담이 없어 보였어요!
이 태룡남원추어탕 집은
오전 11시 부터 오후 22시 까지
운영한다고 하니 시간 준수해서 꼭 방문 부탁드립니다! 

 

 

내부 인테리어도 깔끔해서
식당 분위기가 느껴지고 추어탕 집인데
고급스러운 느낌이 많이 들었어요
그리고 혼밥 하시는 분들을 위한ㅠㅠ
자리까지 마련돼 있더라고요!!
사장님... 이런 배려까지
메뉴는 이렇게 준비가 돼있는데요

 

 

저희는 추어탕 2그릇과
추어모듬튀김 이렇게 주문을 했습니다
물도 일반 물이 아닌 헛개차가 나오고
샐러드도 개인 1인 1 샐러드로 나옵니다
이런 추어탕집 보신 적 있으신가요?
확실히 샐러드가 진짜 맛있었어요ㅎㅎ
기본 반찬은 이렇게 세팅이 되고
반찬은 일반 추어탕 집이랑 크게 차이가 나고
그런 건 없는 거 같습니다

 

 

드디어 제가 주문한 추어탕이 나왔습니다
보글보글 끓는 거 보이십니까?
들깻가루, 부추를 넣고 맛있게 섞어 먹었습니다
추어탕이 정말 진하고 부드럽습니다
먹어도 먹어도 또 먹고 싶은 그런 맛이랄까?
사장님께서 머리 부분은 빼고 몸통만 갈아서
넣으셔서 더 부드럽다고 말씀해 주셨어요!

 

 

그리고 저희가 또 주문한 추어모듬튀김
고구마튀김과 만두 그리고 추어튀김
이렇게 나오는데 양이 많더라고요!
결국 배불러서 튀김은 포장을 했답니다
맛은 바삭바삭하면서 간장에 안 찍어 먹어도
맛있는 그런 맛이었어요!
이렇게 추어튀김을 간장에 찍어서
먹긴 했지만 간장에 안 찍어도
살짝 간이 된 느낌이었어요
짭조름하면서 바삭하고
제대로 영양 보충하고 온 것 같습니다

 

 

가시는 길은 제가 이렇게
첨부해 놓을 테니 몸보신하고 싶거나
추어탕이 먹고 싶다 하시는 분은
꼭 찾아가서 드셔 보세요 후회 안 합니다!
이렇게 제 포스팅을 마무리하겠습니다
이상 수원 영통맛집 태룡남원추어탕 이였습니다
구독과 공감, 좋아요는 다음 포스팅에 큰 힘이 됩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