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수원 인계동 나혜석거리 맛집 삼겹살 먹고 싶어? 쏘삼208 드루와

비플 발행일 : 2022-10-03
반응형

수원 인계동 나혜석거리 맛집 삼겹살 먹고 싶어? 쏘삼208 드루와

 

 

안녕하세요 이번에 오랜만에 맛집 포스팅을 작성하게 됐는데요
이번에 간 곳은 수원 인계동 나혜석거리에 있는 삼겹살 맛집 쏘삼208 로 찾아갔습니다
오랜만에 삼겹살이 너무 먹고 싶어서 근처 삼겹살 맛집을 찾아보다가
발견한 이곳 바로 쏘삼208 이라는 곳인데요
그럼 바로 맛집 소개 시작하겠습니다

 

 

고기 구워주는 집이라고 표시돼있어서 지나가다가
삼겹살은 먹고 싶은데 굽기가 귀찮네.. 할 때 눈에 띄는 그런 간판이더라고요ㅎㅎ
KBS, MBC, YTN 방영한 진짜 맛집이라고 합니다.
얼마나 맛집이길래 이렇게 광고하는 걸까
한번 들어가 보도록 하겠습니다
그전에 쏘삼208 영업시간을 알아보고 들어가야겠죠?
평일 15:00 ~ 02:00
금요일 15:00 ~ 03:00
토요일 12:00 ~ 03:00
일. 공휴일 12:00 ~ 02:00
시간이 자주 변경되니 잘 확인하고 가셔야 될 것 같아요

 

 

들어가자마자 사람이 너무 많아서
와 진짜 맛집이긴 맛집인가 보다 생각하면서 들왔어요
그 이후로도 손님들이 끊이지가 않더라고요
돈만 있다면 바로 가맹점 차리고 싶은 마음이었어요ㅠㅠ

 

 

일단 저희도 자리에 착석해서 반찬 세팅을 했습니다
반찬은 삼겹살 집에 있는 기본적인 세팅이랑 비슷비슷하더군요
서비스로 나오는 칼국수입니다
칼국수는 와 맛있다 칼국수 장사 해도 되겠는데?
하는 정도는 아니었어요ㅋㅋㅋ
근데 제 와이프는 맛있다고 하더군요
이것 또한 사람마다 입맛이 다르기 때문에
제 개인적인 입맛이니 무조건 맛이 없을 거야
이렇게 생각하진 말아주세요ㅎㅎ

 

 

삼겹살집이니 삼겹살만 맛있으면 되죠 뭐
그리고 물 넣으면 커지는 물티슈! 아시는 분들은 아시겠지만
모르시는 분들도 혹시나 계실 수도 있으니 올렸습니다
(사실 심심해서 올렸어요ㅋㅋㅋ)

 

 

이제 세팅은 끝났으니 메뉴를 보고 주문을 했습니다
저희는 한돈 쏘삼208 감동세트를 주문했어요
삼겹살 180g+목살 180g+가브리살170g (2~3인분)이라서
두명이면 배부르게 먹을 수 있을 것 같아서 감동세트를 주문했답니다
그리고 껍데기도 먹고 싶어서 와인숙성통껍데기도 같이 주문을 했어요
껍데기는 고기를 주문해야 주문이 가능하다고 합니다
껍데기만 먹으러 가시는 건 불가능하다는 말씀!

 

 

이렇게 저희가 주문한 감동세트가 도착했습니다
테이블 옆에 고기 올려놓는 곳이 있어요ㅎㅎ
보시기에는 양이 별로 없어 보이지만 잠시만 기다려보세요

 

 

이렇게 직접 직원분이 고기를 구워 주시는데요
간판에 고기 구워주는 집 맞습니다 편하게 앉아서
구워주시는 거 줍줍하며 먹었어요ㅋㅋ
왼쪽부터 삼겹살, 목살, 가브리살 입니다
직원분이 구워주시면서 부위마다 맛있게 먹는 방법을 알려주셔서 그대로 먹어봤어요
맛은 진짜 제가 맛집으로 쓴 이유가 있는 거예요ㅋㅋ
고기 맛은 진짜 끝내주고 왜 손님들이 많고 맛집이라 소문이 났는지 이해가 갑니다
고기 완성 작품입니다!!

 

 

아까 고기를 자르기 전에 나온 사진보다는 양이 많아 보이죠ㅎㅎ
완성 작품 보았으니 이제 먹는 일만 남았습니다
상추에 싸서 부추와 콩나물 넣고 먹었더니 더 맛있더군요!!

 

 

저희가 주문한 게 남아 있었죠 바로 와인숙성통껍데기
술안주로 딱이라고 하지만 저는 술을 안 먹기 때문에 껍데기만 먹었습니다
껍데기를 직원분이 찍어 먹어보라는 데로
양념과 콩가루에 찍어서 먹어 보았습니다
맛은 쫀득쫀득하면서 입에서 콧노래가 저절로
나올 정도의 맛이었습니다

 

 

나가면서 테이블링이라고 오시기 전에 미리 예약을 하는 방식인 거 같은데요
손님이 많을 수도 있으니 급하신 분들은 미리 테이블링으로 줄서보세요ㅎㅎ
삼겹살 맛집 인정합니다
정말 맛있고 나중에 또 온다!라는 의미로
사진 한 컷 찍었습니다ㅎㅎ

 


여러분들도 삼겹살이 먹고 싶고 돼지고기가 먹고 싶을 때
수원 인계동 나혜석거리 맛집 쏘삼208 을 찾아주세요!
찾아가시는 방법은 지도로 올려놨습니다
지역 확인하시고 찾아가 주세요ㅎㅎ
이렇게 맛집 포스팅을 마무리하겠습니다
구독과 공감, 댓글은 다음 포스팅에 큰 힘이 됩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