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카오톡 사다리 게임 내기하는 방법

비플 발행일 : 2022-10-04
반응형

카카오톡 사다리 게임 내기하는 방법

 

 

안녕하세요 이번에는 카카오톡에서
재미있는 걸 찾아서 이렇게 포스팅을 하려고 하는데요
바로 카카오톡 사다리 게임 이에요

 

 

이 사다리 게임 으로 내기를 해서
친구나 지인이나 가족에게
재미 삼아 게임을 해도 좋은 방법인 거 같아
하는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합시다
카카오톡 사다리 게임 내기하는 방법
먼저 모바일 카카오톡에 접속을 해주세요!
그리고 채팅창에 들어가시면
채팅 치는 곳에 #버튼을 클릭해주세요

 

 

클릭하신 후에 사다리 타기 를 입력 후에
위에 있는 사다리 타기 를 클릭해주세요
그럼 이렇게 사다리 게임 이 열리기 되는데
직접 내기 입력을 클릭해주세요

 

 

여러 가지 내기가 많은데
이 중에서 원하는 걸 클릭해 주시면 됩니다
저는 와이프와 집안일을 분담하기 위해
집안일 분담을 클릭했습니다ㅎㅎ

그리고 개똥치우기를 직접 입력을 했어요
글 칸에 원하는 내기를 작성하시면 됩니다

 

 

그리고 아래 카카오톡 버튼을 누르시면
사다리 타기 결과가 공유가 됩니다
이런 결과를 확인하니..
제가 당첨이 됐네요ㅠㅠ

 

 

전체 결과 확인하기 들어가 보시면
내기 결과가 나옵니다
확인해 볼까요?
저는 개똥을 치우고
와이프는 쉬세요가 나왔네요ㅠㅠ
와이프는 엄청 신나 하네요ㅎㅎ
저는... 제가 치워야겠죠
이렇게 간단하게 내기도 하면서
재미있게 대화방에서
친구나 가족에게
여러 가지 게임을 할 수가 있어서
좋은 거 같아요
여러분도 한번 해보세요!!
이렇게 카카오톡 사다리 게임 내기하는 방법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