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배너와 간판 간단하게 만들기 1분이면 충분? - 프로모타

비플 발행일 : 2022-10-05
반응형

배너와 간판 간단하게 만들기 1분이면 충분? - 프로모타

 

 

안녕하세요 이번에 제가 추천할 앱은
내가 원하는 배너와 간판을 아주 간단하게
1분이면 만들수 있는 앱을 소개하려고 하는데요
바로 프로모타 라는 앱입니다

 

 

이 프로모타 는 자신이 가지고 있는 사진만 있으면
원하는 대로 간판과 메뉴판 등등 다양한 홍보도구를
사용할 수 있는데요
실제로 제가 한번 사용해 봤습니다

 

 

배너와 간판 간단하게 만들기 1분이면 충분? - 프로모타
먼저 플레이스토어에 접속을 해서
프로모타 를 검색해 주세요
이 프로모타 앱을 다운로드해주세요
접속하시게 되면 이렇게
구글, 페이스북, 이메일로
자신이 원하는 로그인 방식을
선택하셔서 로그인해주세요

 

 

그럼 이렇게 다양하게 간판 템플릿이 있습니다
그중에서 마음에 드시는 걸 선택해주세요
그럼 기존에 정해저 있는 템플릿이 있는데
간단하게 글씨를 수정하고
기존에 있는 사진을 클릭하시면
사진 변경도 가능합니다

 

 

제가 한번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짜잔! 이런 식으로 제가 마음대로
꾸밀 수가 있는데요
제가 원하는 문구와
제가 만든 로고를 삽입시켰습니다
로고 만드는 방법을 알고 싶다면?
정말 쉽고 간단하게 솔직하게
1분도 안 걸립니다ㅎㅎ

다 만드셨으면 체크표시를 눌러
저장을 해주세요
그럼 이렇게 완성이 되는데요
완성한 템플릿을 클릭하시면
전체 화면으로 보실 수도 있고
공유를 하시거나
스트리밍으로 큰 화면이나
티비에 연결해서 사용이 가능합니다

 

 

큰 화면으로 봤을 때 모습과
제 인스타에 공유한 모습입니다
다 좋고 간단하고 편한데
여기서 단점은 따로 저장 기능이 없으며
전체 화면이나 공유를 했을 때
프로모타 로고가 오른쪽 위 편에
자리를 잡고 있다는 게 조금 아쉽네요

 

 

그것만 좀 변경이 되면 더 좋을 것 같긴 합니다
그리고 +버튼을 누르셔서
템플릿 처음에 보신 거처럼 고르시지 않고
이렇게 원하시는 메뉴를 클릭해서
바로 만들 수가 있어서 편리한 것 같아요
이렇게 배너와 간판 간단하게 만들기 1분이면 충분? - 프로모타
솔직 후기 포스팅을 마무리하겠습니다
구독과 공감, 댓글은 다음 포스팅에 큰 힘이 됩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