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수원 우만동 (아주대) 맛집 맛이짱 가격 싸고 맛도 좋은곳 입니다!

숲만사 발행일 : 2022-09-24
반응형

안녕하세요 이번 포스팅은
수원 우만동 맛집 맛이짱 이라는 곳을
다녀와 후기를 작성 하려고 합니다

 

수원 우만동 (아주대) 맛집 맛이짱 가격 싸고

맛도 좋은곳 입니다!

설날 전날에 정말 맛있게 먹고
왔기 때문에 이렇게 급하게 포스팅을 씁니다ㅎㅎ

이 맛이짱 이라는 식당은 골목길에
있지만 손님도 꽤 있고 아주대학교 부근이라
학생들이 좀 있는 거 같았습니다
들어가기 전에 항상 확인하는 것은
메뉴와 운영시간이겠죠?
메뉴는 아주대 근처이기 때문에
학생들이 많아 가격이 많이 저렴한 편입니다


운영시간은 사진상 잘 보이지 않지만
오전 8:00~오후 10:00까지 운영하기 때문에
꼭 확인해주시고 찾아가 주시기 바랍니다


가게 내부 모습입니다 늦은 시간에 가서
손님이 많이 안 계셨지만 그래도
식사를 하시는 분들이 계시더라고요
주변에 여러 가지 메뉴가 적혀있어서
눈 한번 흘쩍이다가 먹고 싶은 거 고르셔도 되고


제가 찍은 메뉴판을 보고 고르셔도 됩니다
전체적으로 메뉴가 상당히 저렴한 편이었고
종류도 많고 주류와 안주로도 딱인 거 같습니다
저희는 아.. 딱 저희가 먹은 음식이 빛 때문에
가려져 있네요.. 안 알려주지 이런 건가ㅋㅋ

먼저 음식을 시키기 전에 쟁반냉면과 반찬
그리고 물과 라면사리, 공깃밥은 셀프입니다
쟁반냉면은 저희가 주문한 음식에 포함돼 있는 메뉴인데요
쫄깃쫄깃하면서도 돈 주고 쟁반냉면 시켜먹어도
될 정도로 맛있었습니다


제가 계속 질질 끌면서 말 안 했던 메뉴는
바로 치즈 닭갈비 세트입니다
9천 원 2인 기준이면 18000원 돈인데
양도 많고 제가 좋아하는 치즈도
듬뿍 들어가서 기분이 좋았답니다ㅎㅎ

이렇게 직원분이 치즈를 투하해주시고


뚜껑을 덮어 놓고 기다려 줍니다
냄새가 너무 좋고 빨리 먹고 싶어서
죽는 줄 알았어요ㅎㅎ

이렇게 치즈가 녹으면
맛있는 치즈 닭갈비가 완성되었습니다
제가 한입 먹어보고
제 와이프가 저한테 물어봤습니다
음식의 점수를 말해달라 해서
저는 98점이라고 했어요
나머지 2점은 뭐냐고 하길래
양이 많이 없다 이렇게 말했거든요ㅎㅎ
그런데 처음에 봤을 때는 양이 적어 보였는데
계속 먹다 보니깐 너무 배불러서
마지막에는 억지로 먹었던 거 같아요
배부른데 맛있어서 억지로 먹은 느낌...
정말 가게 닉값하네요ㅋㅋ

맛이짱 가시는 길은 지도로 제가 표시해 놨습니다
찾아가시기 전에 제 글을 보셨다면
시간과 메뉴를 미리 알아보고
가시는 것도 좋은 방법인 것 같습니다
이렇게 맛집 포스팅을 마무리하겠습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시고
구독과 공감은 다음 포스팅에 큰 힘이 됩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