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다이소 추천템 유용하게 살림 살아봐요

비플 발행일 : 2022-10-07
반응형

다이소 추천템 유용하게 살림 살아봐요

 

 

다이소 추천템 유용하게 살림 살아봐요
안녕하세요!!!!!!!!
베스트 샷입니다.
우리 주위에 꼭 다이소가 
하나씩은 있기 마련인데요. 
그만큼 전국민에게 사랑을 받고 있는 생필품 쇼핑몰입니다. 
거기다가 최고가가 5000원이라, 정말 저렴한 가격에 구매할 수 있어요.  그 중에서도, 다이소에서 구매하면 
정말 유용하게 살림할 수 있는
다이소 추천템! 
알아보러 가봅시다!

 

 

첫번째, 미니 점화라이터
1,000원이라는 저렴한 가격으로 구성되어 있어서 부담없이 구매할 수 있어요 ㅎㅎ 점화를 할 때에 라이터를 사용할 수도 있지만,
 뜨겁기도 하고, 또 너무 큰 것은 
조금 불편하기도 했는데, 
너무 앙증맞은 사이즈에 편리함까지 더해져서 너무 좋았답니다. ㅎㅎ

 

 

다음으로 소개할 다이소 추천템은
 '뽑아쓰는 행주'
행주를 계속 빨아서 쓰는 것은 
위생적으로도 딱히 좋지 않아서 고민이었는데, 이 뽑아쓰는 행주를 발견하고,  여기저기 유용하게 잘 쓰고 있었답니다!
게다가 부직포 재질이라서 
단단하고 뻣뻣한데 물에 적시면 보들보들해지고, 
구멍이 잘 뚫려있어서 금방 마르기도 해서 너무 좋더라고요! 

 

 

그리고 세번째, 추천할 
아이템은 주방용 
전자저울이랍니다!
가격은 무려 5,000원이랍니다.
이런 주방 저울이 굉장히 많이 필요했는데,  조금 비싸서 ㅠㅠ 망설여졌거든요.  근데 다이소에서 오천원에 구매할 수 있다니! 플라스틱 재질로 이루어져 있고,  용량을 잴 수 있는 그릇도 같이 있어서 너무 알찬  구성이라고 생각했어요 ㅋㅋㅋ
참고로 건전지는 미포함이에요!
 AAA사이즈 2개가 들어갑니다!

 

 

다음 네번째 다이소 추천템은 
소프트행거탭입니다!
18개 단 돈 1,000원에 구입할 수 있습니다!
행거탭은 아무데나 붙여서 원하는 곳에
 걸어놓을 수 있다는 점이 굉장히 좋아서 
많이 찾게 되는 상품이었어요.
동그란 구멍이 있는 행거탭이고, 한 쪽을 잘라서 끼웠더니 잘 껴진답니다 ㅎㅎㅎ 게다가 투명해서 붙인 티도 안 나고, 접착력도 굉장히 좋아서
 너무 만족스러운 가성비 상품이에요!!

 

 

오늘은다이소 추천템 4개를 알아보았습니다.  많은 국민들에게 사랑받고있는 쇼핑몰 다이소! 정말 없는 거 빼고 다 있다는 말이 뭔지 알았어요 ㅠㅠ 더욱이 유용하게 사용하는 추천템 
포스팅 보고 즐거운 쇼핑 되세요~
지금까지 베스트 샷이였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