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블로그 유입수(방문자) 늘리는 방법-황금키워드 편

비플 발행일 : 2022-10-08
반응형

블로그 유입수(방문자) 늘리는 방법-황금키워드 편

 

 

안녕하세요 저번 글에는 제가 블로그에 대해 간단하게 설명을 드렸고 블로그란 무엇인가?
라는 주제로 포스팅을 했습니다.
우리가 알고 있는 블로그는 무엇인가?
안녕하세요 이번에는 제가 문뜩생각나면서 제가 지금 하고 있는 이 티스토리 블로그 이 블로그가 무엇인지 궁금하게 돼서 포스팅을 작성하게 되었습니다 티스토리가 무엇인가를 말하자는 게 아니라 블로그가 무엇인가 말해보겠습니다

 

 

이번에는 그 블로그를 작성을 하는데 솔직히 사람들이 내 글을 보지 않고
내 블로그에 찾아오지 않는다는 것은 식당에 파리만 날아다니는 그런 형상이죠ㅋㅋ
그래서 이번에는 블로그 유입수(방문자) 늘리는 방법을 제가 아는 대로 말씀을 드리려고 합니다.그중에서 제일 중요한 건 당연히 키워드가 되겠는데요 이 키워드라는 것은 무엇이냐 쉽게 설명을 드리자면지금 제 글을 보고 계신 여러분이 분명히 블로그 유입수 늘리기나 블로그 방문자 늘리기 또는 황금키워드 이런 걸 검색해서 제 글에 방문했을 확률이 높습니다. 자 이미 아시는 분들도 있고 눈치채신 분도 계실 텐데
쉽게 말해서 방문자가 원하는 검색어 그것이 키워드가 되겠죠? 내 블로그에 글은 많이 써도 사람들이 들어오지 않아요그것은 내 음식점이 음식은 진짜 맛있는데 왜 사람이 오지 않을까? 이런 거랑 비교를 해봅시다 뭐 서비스나 환경이나 가격이나 여러가지 문제가 있지만 그중에서 내 음식점이 시골 골목길 구석에 있다고 생각해 보세요 사람들이 많이 찾아올까요? 무작정 마케팅한다 글 홍보한다 이런 것도 중요하지만 키워드가 거의 유입수를 잡는다고 보시면 됩니다.
사람들이 검색할만한 내용을 포스팅하는 것 그것이 마케팅이고 유입수(방문자)를 늘리는 방법이 되겠죠?

 

 

그렇다고 무작정 사람들이 어떤 검색을 할까? 생각하다가 뉴스나 신문에 나오는 흔히 말해 요즘 이슈들을 가지고
키워드를 잡고 글을 쓰는 사람들이 있을 겁니다. 이것 또한 나쁘다는 건 아니지만 제 개인적인 생각으로는 추천하지 않습니다. 그 이유는 바로 얼마 지나지 않아 흥이 없어지는 키워드이기 때문입니다.뉴스에서 뜨는 기사들을 가지고 한 번에
유입수(방문자)를 증가시킬 수는 있지만 꾸준히 증가하고 유지하기가 어려우며 또한 이런 글들은 더욱 전문적인 뉴스
사이트나 기업들이 상위에 올라가기 쉬워 여러분의 글은 금방 묻혀버리는 그런 상황이 발생하기도 합니다.
잠깐의 방문자와 유입수를 만들기 위해 나중에는 그런 이슈의 글을 쓰지 않으면 더 이상 사람들은 방문을 안 하겠죠?
그래서 이 키워드 제가 말한 황금키워드가 무엇이 있냐 흔히 사람들이 말하는 황금키워드란 조회수는 많은데
글 작성수가 없는 것 이것을 황금키워드라고 말을 합니다. 그 황금키워드를 제가 알려주겠다 이런 뜻은 아닙니다
그 숙제는 여러분이 풀어야 할 문제이고 이 키워드에서 연구와 공부를 좀 하면 유입수(방문자)가 분명히 늘어날거라고
생각을 합니다. 그리고 블로그뿐만 아니라 인터넷 쇼핑몰 사업이나 sns 키우는 것도 마찬가지로 키워드가 존재합니다
그렇기 때문에 하나를 알면 열을 안다는 말처럼 이것만 제대로 해도 sns 키우는 건 시간문제라는 말이죠
제 글을 읽고 꼭 해답을 찾으셨으면 좋겠네요.

 

 

저는 글을 많이 쓴 편이 아니라 제 전체 글 수에서 유입수(방문자)가 2배~4배 정도 매일 유지하는 것
이것이 목표이고 현재도 진행 중에 있습니다. 이렇게 꾸준히 진행하게 되면 제 글이 100개 1000개 쓸수록
유입수(방문자)가 늘어날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이상 블로그 유입수(방문자) 늘리는 방법 황금키워드 편 이였습니다.
구독과 공감, 댓글은 다음 포스팅에 큰 힘이 됩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