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결혼 축하 메세지 어떤 식으로 보내야 할까?

비플 발행일 : 2022-10-11
반응형

결혼 축하 메세지 어떤 식으로 보내야 할까?

 

 

안녕하세요 이번에는 결혼 축하 메세지에 대한
포스팅을 하려고 하는데요
저는 이미 결혼을 했지만 결혼 축하 메세지도 받아본
입장으로서 어떤것이 좋은지 한번
말씀드려 보려고 합니다
결혼 축하 메세지 어떤 식으로 보내야 할까?

 

 

먼저 제가 결혼하면서
결혼 축하 메세지를 받았지만
대부분 축하한다 라는 말을 많이 사용합니다
축하해, 잘살아, 행복해 등등
많은 말을 들었지만 그중에서 잘살아 라는 말이
가장 의미있는 말인 거 같아요
결혼이란 남자와 여자가 가정을 이루고
 부모님 곁을 떠나 서로 의지하며
잘 살아가야 하기 때문에 축하해와
행복해는 격려의 차원이지만
잘 살아는 두사람의 삶을
응원해주는 그런 말 같았어요

 

 

결혼 축하 메세지로
두 사람의 삶을 응원하는
그런 메세지를 전해 주세요
물론 메세지에 저 3가지의 단어들이
모두 들어간다면 좋겠죠
예를 들어 00아 결혼 너무 축하해
둘이 같이 행복하게 오래오래 잘살아!
뭐 이런 느낌으로 제가 어떤 느낌인지 보려고 작성한
예시라서 너무 깊게는 생각하지 말아 주세요ㅎㅎ
이렇게 결혼 축하 메세지 어떤 식으로 보내야 할까?
포스팅을 마무리하겠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