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피카츄배구 게임 다운 및 플레이 하는 방법

비플 발행일 : 2022-10-12
반응형

피카츄배구 게임 다운 및 플레이 하는 방법

 

 

안녕하세요 이번에는 오랜만에
게임 추천을 하려고 하는데요
바로 피카츄배구 라는 게임이에요
어렸을 때 다들 한 번쯤은 해봤을 거 같은데요
저도 오랜만에 다운을 받아 게임을 해봤습니다
피카츄배구 게임 다운 및 플레이 하는 방법
옛 추억의 게임이라 도대체 이게 언제 만들어진 건지 보니깐
1997년이더라고요 22년이 지난 게임을 해보니
추억이 새록새록!!ㅋㅋ
그렇다고해서 22년 전에 게임했던 건 아니고
어렸을 적 해봤던 기억이 나네요~
혼자서도 가능하고 지인과도
재미와 내기 삼아 게임을 할 수도 있습니다
먼저 저는 혼자 재미있게~를 해서
Z키를 누르시거나 enter를 누르시면
시작을 합니다

 

 

이건 제 와이프랑 같이하고 찍은 거예요ㅎㅎ
설정에 들어가시면 게임 라운드를 설정하실 수 있습니다
저는 15라운드까지 기본 세팅돼있는 걸로 했어요
여기서 간단한 조작법을 설명해 드리겠습니다
1P
      R
Z    DFG
방향키와 Z는 강스파이크
2P
           ↑
ENTER   ← →
방향키와 ENTER는 강스파이크
위에 1P, 2P 조작법입니다

 

 

지인들과 다운해서 재미있게 플레이해보세요ㅎㅎ
이것은 제가 봇과 플레이하는 영상인데요
봇도 엄청 잘하더라고요..
1997년 봇한테 지다니ㄷㄷ
재미있게 시청해주시고 게임도 다운해서
플레이해보세요ㅎㅎ
이렇게 피카츄배구 게임 다운 및 플레이 하는 방법
포스팅을 마무리하겠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