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인스타 계정 삭제 이렇게 간단해?

비플 발행일 : 2022-10-13
반응형

인스타 계정 삭제 이렇게 간단해?

 

 

안녕하세요 이번 포스팅은
인스타 계정 삭제 하는 방법에 대해서
포스팅을 하려고 합니다
먼저 인스타 계정을 삭제하는 이유는
다른 계정 생성과 아이디 해킹 또는 도용
그리고 잘 키워지지 않고 팔로워보다 팔로잉만
많은 경우 다시 계정을 만들려고 하시는 분들이
계실 거 같아서 이렇게 간단하게
계정을 삭제하는 것 한번 봐주세요ㅎㅎ
1분이면 삭제가 가능합니다
인스타 계정 삭제 이렇게 간단해?

 

 

먼저 인스타 앱을 실행하시고
사용하지 않는 계정으로 로그인을 해주세요
그럼 우측에 상병 표시를 클릭해주세요!
(..군인부심ㄷㄷ)
그리고 아래 부분에 설정을 클릭해주세요

 

 

이 계정은 제가 블로그를 운영하면서 마케팅하려고
만든 인스타 계정이라 삭제와는 상관없고
다른 계정을 삭제하도록 하고 이 계정은 팔로워 해주세요ㅎㅎ
이것이 블로그로 하는 깨알 마케팅
잡소리는 그만하고 설정에 들어가면
아래에 도움말이 있는데 도움말을 클릭해주세요
도움말에서 고객센터를 클릭해주세요!
고객센터로 들어가셨으면
저기 보이시는 계정관리를 클릭해주세요
계정관리에 들어가시면
계정 삭제가 나오는데 클릭해주시고
이제 여기서 가 진짜 삭제하는 방법입니다
저기 있는 계정 삭제 클릭하셔도 아직 삭제는 안됩니다

 

 

들어가셔서 일시적으로 비활성화를 하면
삭제는 아니더라도 계정을 사용 안 하는 방식이 되겠죠?
하지만 저희는 삭제를 해야 하니 내 인스타그램
계정을 삭제하려면? 을 클릭해주세요
여기서 계정 삭제 페이지
링크를 클릭하면 인스타그램으로
들어가는 게 아니라 웹페이지로
들어가셔야 합니다
링크를 타고 들어오면 계정을 삭제하는 이유룰
선택하셔야 되는데 아무거나 해도 상관은
없는 거 같아요ㅎㅎ
선택을 하신 후에 보안 때문인지
비밀번호를 입력하시고
아래에 내 계정 영구삭제를 눌러주시면
삭제가 완료됩니다

이렇게 인스타 계정 삭제 이렇게 간단해?
포스팅을 마무리하겠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