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수원 곡반정동 맛집 쭈꾸미여왕 으로 쭈삼 먹으러 갑시다!

비플 발행일 : 2022-10-13
반응형

수원 곡반정동 맛집 쭈꾸미여왕 으로 쭈삼 먹으러 갑시다!

 

 

안녕하세요 이번에는 쭈꾸미 맛집을 포스팅하려고 합니다
평소에 쭈꾸미는 잘 먹지 않는 편이지만 와이프가
쭈꾸미를 먹고 싶다고 해서 알아보다가 찾게 된
쭈꾸미 맛집 지금부터 시작하겠습니다

 

 

수원 곡반정동 맛집 쭈꾸미여왕 으로 쭈삼 먹으러 갑시다!
이렇게 쭈꾸미여왕 에 도착하게 됐는데요 굉장히 커 보이더라고요
인테리어가 깔끔하게 돼있어 보입니다
포장은 할인이 적용되니 확인해주시고 포장해서
집에서 친구들이나 가족과 함께 드셔도 좋을 것 같아요
그리고 제일 마음에 들었던 건
저 직화로 맛있게 불맛을 입히는 시간 93초
정말 저렇게 빨리 나올까 궁금했습니다

 

 

가게 내부의 모습인데요 마치 호프집에 치킨 먹으러 온 느낌이었어요ㅎㅎ
분위기가 저희가 일찍 가서 그렇지만 늦은 시간에 가면
소주 한잔 하러 오시는 분들이 많을 것 같아요
쭈꾸미여왕의 포인트는 바로 서비스가 아닌가 합니다
왼쪽 사진은 서비스가 촬촬 넘치는 사진이고요
오른쪽 사진은 메뉴를 그림으로 그린 사진입니다
일단 서비스는 합격입니다ㅎㅎ

 

 

이렇게 메뉴판이 있는데요 저희는 2인 기준인
철판 쭈꾸미 삼겹 2인 + 계란찜+ 볶음밥 1인 이렇게 주문을 했습니다
위에 보시면 양념 매운 정도를 고를 수 있는데요 저는 매운 걸 잘 못 먹으니 보통으로 했습니다
그리고 저는 쭈꾸미보다 삼겹을 선호하기 때문에 쭈꾸미 삼겹으로 주문을 했어요
꽤 양이 많아 보이긴 하는데 그래도 다 먹겠다는 마음가짐으로 주문했답니다

 

 

그리고 테이블에 앉아서 헛개나무차를
먹으면서 기다렸습니다
일반 물이 아닌 헛개나무차라 맛이 너무 좋았어요
헛개나무차는 숙취해소에 좋다고 합니다!!

 

 

반찬 세팅을 이렇게 되는데요
쌈 싸 먹기 딱 좋은 반찬입니다ㅎㅎ
그리고 어묵탕은 날이 추워서 서비스로 드린다고 해요!
저 날치알 많이 주신 거 보입니까?
날치알 진짜 좋아하는데 많이 먹어야지~

 

 

그리고 기다리고 기다리다 쭈삼이 나왔습니다
사실 1~2분 기다렸습니다 처음에 말씀드렸던
직화로 맛있게 불맛을 입히는 시간 93초
반찬 세팅하고 나오는데 대략 길어야 4분~5분도 안 걸린 거 같아요
그래서 직원분께 미리 만들어 놓으신 건가 해서
원래 이렇게 빨리 나오냐고 하니깐
빨리 나온다고 합니다!!

 

 

이건 제가 쌈 싸 먹으면서 찍은 건데
맛있어 보이시나요?
마요네즈와 날치알 그리고 쭈삼의 조합
진짜 환상적입니다
날치알이랑 마요네즈 계속 리필하면서 먹었어요

 

 

먹다 보니 계란찜도 나왔는데요
매운 거 드시는 분들은 같이 드시면 정말 좋을 것 같습니다
그리고 볶음밥도 직접 해주십니다
개인이 직접 하시면 계란을 서비스로 주신다고 해요

 

 

그리고 저 치즈는 네이버에서 주문을 하신 분께서 만 치즈 볶음밥 1인분을
주신다고 해서 저희는 총 2인분을 먹었습니다
주문하는 방법은 아래에서 설명해드리겠습니다
치즈 불 쇼도 보면서 신기했어요
맛도 좋고 눈도 좋고
한 번쯤 가보셔야 될 듯합니다
이렇게 치즈 볶음밥 먹고 너무 배불러서 남길 정도 였습니다ㅠㅠ

 

 

그리고 마무리로 환타까지 시켜서 먹어 주면
이렇게 맛있고 좋은 데가 없을듯 합니다ㅎㅎ
세상에 맛집이 넘쳐나니 뿌듯하고 좋을 뿐입니다

 

 

아까 제가 말씀드렸던 볶음밥 직접 볶아드시면 달걀을 준다고 합니다
저는 그냥 볶아달라고 했어요ㅎㅎ
내가 볶은 볶음밥이 맛 없을 것 같아서..

 

 

그리고 sns에 인증샷올리면 1000원도 받을 수 있으니 참고해주세요
네이버 예약은 이렇게 이루어집니다

 

 

쭈꾸미여왕 검색 후 예약을 하시고 예약하기 누르신 후에
날짜와 시간을 정하고 성함과 전화번호와 인원을 작성해 주시면 끝납니다 간단하죠?

 

 

예약해서 가시는 분들은 치즈 볶음밥 1인분을 주신다고 하시니
놓치지 말고 꼭 예약하고 가주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처음 가시는 분들을 위한 나름 꿀팁이에요ㅎㅎ
그리고 이렇게 자신의 성함이 적힌 예약을 잡아주신답니다
미리 준비해서 예약해 가시면 연인과 가족에게 칭찬 받을 수 있을 거라 확신합니다

 

 

다음에 찾아오실 때 주류(음료) 1개 증정해 주는 쿠폰을 받았어요
그리고 포인트 적립까지 간단하게 휴대폰 번호만 알려주시면 되더라고요
마지막까지도 완벽한 서비스 대단하군요 쭈꾸미여왕
가시는 곳은 이렇게 표시해 놨습니다
찾아가실 때 예약은 선택이 아니고 필수입니다
명심하세요!! 왜냐 치즈 볶음밥 먹으려면 필수!!ㅎㅎ

 

 

이렇게 수원 곡반정동 맛집 쭈꾸미여왕 으로 쭈삼 먹으러 갑시다!
포스팅을 마무리하겠습니다
구독과 공감, 댓글은 다음 포스팅에 큰 힘이 됩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