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페이스북 페이지 삭제 1분이면 가능?

비플 발행일 : 2022-10-14
반응형

페이스북 페이지 삭제 1분이면 가능?

 

 

안녕하세요 저번에 제가 페이스북 페이지
만드는 방법에 대해서 포스팅을 했습니다
페이스북 페이지 만들기 1분이면 뚝딱!
안녕하세요 이번에는 페이스북 페이지 만드는 방법에 대해서 설명을 드리려고 하는데요 일단 페이스북 페이지는 여러 가지 종류가 많은데 일단 저는 블로그를 sns에 홍보하기 위해서 페이스북 페이지 를 만들어 보았습니다

 

 

 

이번에는 많이 만들어 놓은 페이지를 삭제하는 방법에
대해서 포스팅을 하려고 하는데요
잘 사용도 안 하고 관리도 안 하는 페이스북 페이지를
삭제하려는데 간단하게 1분도 안걸리는 방법입니다
페이스북 페이지 삭제 1분이면 가능?
페이스북에 로그인하시고
자신이 삭제하실 페이지에 들어가주세요
우측 상단에 설정을 클릭해주세요
아래 부분에 페이지 삭제를 클릭해주세요
페이지 삭제에서 자신의 페이지를 영구삭제
하는 것을 누르시면 됩니다

 

 

페이지를 영구적으로 삭제할 거냐 뜨면
삭제를 클릭해주세요
그럼 이렇게 페이지가 삭제되었다고 나옵니다
아주 간단하죠? 빠르면 30초도 안 걸리겠네요ㅎㅎ
이렇게 페이스북 페이지 삭제 1분이면 가능?
포스팅을 마무리하겠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