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티스토리 유료 스킨 추천 구매 및 변경

비플 발행일 : 2022-10-14
반응형

티스토리 유료 스킨 추천 구매 및 변경

 

 

안녕하세요 제가 이번에 큰 맘먹고 티스토리 유료 스킨을 구매했습니다
티스토리 스킨을 변경하고 싶었지만 계속 무엇을 해야 될지 잘 몰라서
한참 고민을 좀 하다가 이번에 바꾸자고 결심을 해서 포스팅을 쓰게 됐습니다
제가 스킨을 구매 및 변경한 이유는 나중에 블로그가 많이 크고 나서
스킨을 변경하면 저품질이나 방문자 수가 급격히 줄어든다는 말이 있어서
이렇게 초기 단계부터 미리 스킨을 변경하자고 마음을 먹었고
또 한가지는 더 열심히 포스팅하자라는 마음을 먹고 구매를 하게 됐습니다
제가 저의 블로그를 봤을 때 마음에 들어야 더 열심히 할 수 있을 것 같아서 그랬습니다
그러면 이제 제가 구매한 스킨이 무엇이고 변경한 과정을 말씀드리려고 합니다

 

 

이것은 제가 스킨을 변경하기 전에 모습입니다
이 스킨도 깔끔하면서 좋았지만 뭔가 색다른 것이
하고 싶어서 변경했습니다. 이전에 스킨은 이제 안녕ㅠ

 

 

이 Book club 티스토리 기본 스킨을 사용하고 있었습니다
티스토리 같은 경우에는 스킨이 많이 없기 때문에
무료 스킨 배포하는 곳에서 다운을 받으시거나
저처럼 마음에 드는 스킨을 구매하시는 방법이 있습니다

 

 

 

https://www.jbfactory.net/
JB FACTORY
www.jbfactory.net
제 스킨은 바로 이곳에서 구매를 했는데요
회원가입하시고 스킨 구매와 변경하는 건
링크 들어가셔서 아래 메뉴 내려가시면
자세하게 설명해주는 글이 있습니다
자 이렇게 구입을 하고 스킨 파일 알집을 다운로드 했습니다
벌써부터 기대되고 정말 좋아요ㅎㅎ

 

 

 

스킨 등록에서 제가 받은 스킨 파일을 업로드해줍니다
처음에 알집 풀고 파일 전부 복사해서 등록하니 화면이 안 나오더군요...
순간 당황했습니다. 그렇게 하지 마시고 이미지 폴더는 따로 직접 들어가셔서
이미지 파일 드래그하고 붙여주셔야 합니다
그렇게 하니 잘되더군요ㅎㅎ 
이렇게 스킨을 변경했습니다
정말 마음에 듭니다ㅎㅎ 이전 스킨보다 더 깔끔해 보여서 좋아요
제가 구매한 스킨은 JB SKIN 103입니다
이건 모바일에서 봤을 때 제 스킨인데요
이 부분이 제일 마음에 들어서 구매를 결정한 거 같아요
이렇게 스킨을 변경했으니 더 열심히 블로그 길들이고
포스팅도 열심히 쓰면서 스킨을 더 꾸며봐야겠어요!!

 

 

이렇게 티스토리 유료 스킨 추천 구매 및 변경
포스팅을 마무리하겠습니다
구독과 공감, 댓글은 다음 포스팅에 큰 힘이 됩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