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코브라 브라우저로 돈 버는 방법 꿀팁!

비플 발행일 : 2022-10-14
반응형

코브라 브라우저로 돈 버는 방법 꿀팁!

 

 

안녕하세요 오랜만에 돈 버는 방법에 대해서
포스팅을 하려고 하는데요
제가 유튜브를 보면서 요즘 앱테크로
돈을 버는 사람들이 좀 있다고 들어서 찾아보다가
알게 된 바로 코브라 브라우저 라는 앱인데요
이 코브라 브라우저는 리워드앱입니다
쉽게 말해 회원이 행동을 통해 돈을 버는 그런 앱인데요
흔히 우리가 사용하는 크롬과 네이버 웨일 같은 그런 브라우저입니다
하지만 다른 것과 다르게 코브라 브라우저에서 검색만 해도
4원을 벌 수가 있는데요 블로그를 하는 저는
평소 핸드폰으로 검색도 많이 하고
키워드를 찾으면서 이것저것 정보도 알아보는데
크롬이나 웨일 말고 이 코브라 브라우저로 검색을 하면
돈도 벌고 검색도 할 수 있으니 1석2조라 생각이 듭니다
그럼 사용방법과 좋은 기능 한 가지를 설명하도록 하겠습니다

 

 

코브라 브라우저로 돈 버는 방법 꿀팁!
먼저 구글 플레이스토어로 들어가서
코브라 브라우저를 검색하시고
다운로드해주세요
코브라 브라우저로 접속을 하시면
이렇게 화면이 나오는데 바로 돈을 벌 수 있는 것이 아니라
자신의 프로필부터 작성을 해야
포인트를 적립하고 추천 아이디를 입력하실 수 있습니다

 

 

먼저 우측 상단을 클릭해주세요
들어가셔서 프로필을 설정해주세요
자신이 추천 코드로 사용할 아이디를 적기 위해
닉네임 변경을 해주세요
설정이 완료되었으면 초기화면으로 들어가서
$표시를 클릭해주세요
초대 코드 입력하시고 포인트를 쌓으세요
초대 코드 입력하실 때 제 글이 도움이 되셨다면
추천인 코드로 kdb6631을 적어주시고
적립받기 눌러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ㅎㅎ

 

 

이렇게 추천 코드를 적으시면 추천한 사람이 500원
추천받고 다운하신 분은 첫 가입금액 5000원을 받게 됩니다
이 코브라 브라우저로 돈 버는 방법은
사이트를 캡처해서 공유를 하는 방법이 있습니다
캡처를 공유해서 다른 사람이 다운을 받으면 돈을 얻고
다른 사람들이 추천인 코드까지 같이 적어주시면
더 많은 돈을 받을 수 있겠죠?

 

 

그리고 제가 찾고 싶거나 하고 싶은 거
검색만 해도 4원씩 벌리니 자주 웹서핑이나
검색을 자주 하시는 분들은 참 좋은 거 같아요
개발자분이 머리를 아주 잘 쓰신 거 같아요
마지막은 블로그 하는 사람들에 대한 꿀팁?
같은 것을 말씀해 드리려고 하는데요
궁금한가요? 궁금하면 500원!! 추천인 저 하시면 500원 알죠?
500원 주실 거라 믿고 알려드리겠습니다
이미 알고 계시는 분들도 계시겠지만
홍보 링크 추가를 통해 자신이 홍보하고
싶은 사이트나 제휴 마케팅 링크를 등록해서
수익을 얻을 수가 있습니다
저는 제 블로그를 추가했어요ㅎㅎ

 

 

인스타그램처럼 팔로워를 할 수가 있으니
이런 기능도 참 좋은 거 같아요
이 앱은 참 좋은거 같습니다
여러분도 한번 사용해 보세요ㅎㅎ
이렇게 코브라 브라우저로 돈 버는 방법 꿀팁!
포스팅을 마무리하겠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