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워드프레스 카페24 vs 블루 호스트 어디서 해야 잘하는 걸까?

비플 발행일 : 2022-10-15
반응형

워드프레스 카페24 vs 블루 호스트 어디서 해야 잘하는 걸까?

 

 

안녕하세요 이번에는 제가 워드프레스를 오랜만에
하느라 티스토리에는 신경을 잘 못쓰고 있는데요
티스토리에 워드프레스를 하는 방법과 좋은 팁들을
포스팅하려고 합니다
워드프레스 카페24 vs 블루 호스트 어디서 해야 잘하는 걸까?
처음에 워드프레스를 시작하려면 알고 보면 쉬울수도 있지만
처음 시작하시는 분들은 이걸 어떻게 해야 하는 건가
생각하면서 막히는 부분이 상당히 많이 있을 겁니다
저도 처음 시작할 때는 너무 힘들고 이걸 하는 게 맞는 건가
생각하기도 했지만 한번 알고 나면 두 번, 세 번 하는 건 참 어렵지 않은 거 같아요
워드프레스를 사용하려면 호스팅을 어디에서 해야 괜찮은지
장단점을 설명하는 시간을 가지려고 합니다

 

많은 사람들이 알고 있는 카페 24는 워드프레스를 할 때 좋은 점은
한국 버전으로 호스팅이 가능해서 영어를 잘 모르는 사람들은 아주 편리하게 사용하실 수가 있습니다
하지만 워드프레스를 할 때 로딩이 많이 느리다는 점이 큰 거 같아요
한국 사람은 진짜 속이 터질 겁니다ㅎㅎ
그리고 호스팅 내에서 문제가 생기면 바로 한국말로 편하게
문의를 할 수 있다는 점이 좋은 거 같아요
블루 호스트는 일단 영어로 시작을 하게 되고
호스팅 문제가 생기면 쉽게 문의하기가 힘듭니다
속도는 카페 24보다는 아주 조금 빠릅니다
그래도 느리긴 느려요..

 

 

카페 24랑은 반대여서 어떤 게 좋고 나쁘다 하는 건
딱 정해서 말씀드릴 수는 없습니다
이건 여러분이 선택을 하셔야 하는데
저는 그래도 블루 호스트를 사용하는 사람으로서
블루호스트를 추천합니다
영문이라 힘들 거 같다고요?
네이버 웹브라우저 웨일 다운 및 사용방법
안녕하세요 이번에는 정말 아주 괜찮은 정보라고 생각해서 포스팅을 하게 됐는데요 바로 네이버 웨일 에 대해서 다운 방법과 사용방법을 포스팅하려고 합니다 네이버 웹브라우저 웨일 다운 및 사용방법 먼저 네이버 웹브라우저 웨일을 사용하시면 사이트 자체로 어느 정도 알아먹을 수 있을 정도로는
번역이 가능하니 영알못도 충분히 가능합니다

 

 

우리가 알고 있는 블로그는 무엇인가?
안녕하세요 이번에는 제가 문뜩생각나면서 제가 지금 하고 있는 이 티스토리 블로그 이 블로그가 무엇인지 궁금하게 돼서 포스팅을 작성하게 되었습니다 
이렇게 워드프레스 카페 24 vs 블루 호스트 어디서 해야 잘하는 걸까?
포스팅을 마무리하겠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