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카오톡 오픈 채팅하는 법 , 만드는 법 알아보자!

비플 발행일 : 2022-10-15
반응형

카카오톡 오픈 채팅하는 법 , 만드는 법 알아보자!

 

 

안녕하세요 이번에 카카오톡으로 오픈 채팅을 만드는 법에
대해서 포스팅을 하려고 하는데요
먼저 이 카카오톡 오픈 채팅을 하는 이유와
해야 하는 이유에 대해서 설명을 드리려고 합니다
먼저 하는 이유는 찾아보면 많은 정보들이 많기도 하고
여러 사람들이 정보를 공유하고 의논하고 채팅방 안에서
커뮤니티가 되는 그런 방법인 거 같아요
저도 많이 사용하긴 하는데 제가 알고 싶은 정보나
처음 시작하는 것들에 대해서 잘 모를 때
카카오톡 오픈 채팅방에서 정보를 얻을 때도 많이 있답니다
그리고 오픈 채팅을 하는 이유는 저는 개인보안과 사생활 문제 때문에
많이 하기도 합니다 사람들에게 나의 정보와 사생활을 보호하기 위해
사용하기도 하죠ㅎㅎ그래서 오픈 채팅하는 법에 대해서
설명을 드리고 마지막에 제 1대1오픈채팅 링크도 첨부하겠습니다
카카오톡 오픈 채팅하는 법 , 만드는 법 알아보자!

 

 

먼저 카카오톡으로 들어가서 채팅 메뉴로 들어가주세요
채팅 메뉴 맨 위에 보시면 채팅 아이콘에 + 모양
돼있는 걸 클릭해주세요
그럼 세 가지 선택사항이 나오는데
그중에서 오픈 채팅을
오픈 채팅을 클릭해주세요
오픈 채팅에 들어가시면 이렇게 오픈 채팅방이 있는데
검색에서 자신이 원하는 키워드를 검색하셔서
괜찮은 방을 찾으시면 됩니다
자신이 만들기를 원하신다면
위에 만들기를 클릭해주세요
1:1로 만드시거나
그룹 채팅방으로 만드셔도 되는데
저는 1:1 채팅방을 만들어 보도록 하겠습니다

 

 

 

오픈 채팅방을 만들 때 이름을 쓰셔야 하는데
사람들이 둘러보다가 어느 정도 적당학 끌리는 식의
이름을 작성해주시면 좋을 거 같아요ㅎㅎ
저는 그냥 제 블로그 이름을 따서
만들어 보도록 하겠습니다
이름을 작성해 주시고
다음을 클릭해주세요
그럼 이렇게 해시태그를 해야 하는데
이것이 제일 중요합니다
바로 키워드인데요 블로그와 마찬가지로
사람들을 어떻게 유입시킬 것인지
키워드를 통해 해시태그를 하는 겁니다
80글자까지 가능하니 최대한 많이 적으시는 것이
도움이 되겠죠? 다 적으셨으면 다음을 클릭해주세요

 

 

프로필 설정에서 자신의 정보와 사생활을
숨기고 싶으시다면 저렇게 숨기시고
이름도 변경하실 수가 있어요
톡 프로필로만 참여 허용시키는 방법도 있긴 한데
별로 추천하지 않습니다
저와 같이 개인정보와 사생활을 숨기고 싶으신 분은
잘 안 들어오겠죠?
그리고 검색 허용은
다음을 클릭해주세요
그리고 마지막으로 커버 이미지 변경을 클릭하셔서
자신이 원하는 이미지로 변경이 가능합니다
저는 이렇게 제 로고를 넣었어요ㅎㅎ
로고 만드는 방법을 알고 싶다면
로고 쉽게 만드는 방법! - 로고메이커

 

 

변경하셨으면 다음을 클릭해주세요
자 그럼 이렇게 만들어졌는데
링크 공유를 통해서 많은 사람에게 알려도 되고
해시태그를 잘 적어 놨으면 알아서
찾아서 들어오겠죠?
퍼션라이크 제휴 문의 및 상담
#티스토리 #제휴문의 #제휴마케팅 #워드프레스 #문의 #블로그
open.kakao.com
이건 제 오픈 채팅 url입니다
궁금하신 점이 있으시면 제가 아는 선에서
최선을 다해 알려드릴게요ㅎㅎ
이렇게 카카오톡 오픈 채팅하는 법 , 만드는 법 알아보자!
포스팅을 마무리하겠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