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오늘은 발렌타인데이 초콜릿 효능 을 알아보자!

비플 발행일 : 2022-10-18
반응형

오늘은 발렌타인데이 초콜릿 효능 을 알아보자!

 

 

안녕하세요 오늘이 발렌타인데이 인데
초콜릿 은 많이 받으셨나요?ㅎㅎ
오늘이 발렌타인데이 라서 급하게 포스팅을 작성하려고 합니다
오늘은 발렌타인데이 초콜릿 효능 을 알아보자!
발렌타인데이 라서 초콜릿 효능 에 대해서 말씀드리려고 합니다
매년 2월 14일은 누구나다 알고 있는
발렌타인데이 인데요 초콜릿 을 여자 친구나 아니면 아내 거나
여자 지인분들께 초콜릿 선물을 받는 날인데요
초콜릿 을 받고서 아.. 건강에 안 좋은데
하시는 분들도 있을 거 같아 이렇게 준비를 했습니다

 

 

초콜릿 은 오피오이드라는 물질을 생성한다고 합니다
오피오이드는 아편과 비슷해서 사람의 기분을 좋게 해 준다고 해요
그래서 초콜릿 을 먹으면 기분이 좋아진다고 하는데요
그리고 초콜릿은 뇌의 엔도르핀 분비를 자극하는 효과도 있습니다
엔도르핀 역시 고통을 완화시키고 기분을 좋게 만들기도 하죠!!초콜릿 에는 기분이 좋아지게 하고
세로토닌의 분비를 자극하는 효과도 있다고 합니다
아 당 딸린다 당 떨어진다
이런 말들을 많이 하잖아요
그것은 뇌에 세로토닌이 떨어지면
단 음식을 먹고 싶어 하기 때문입니다

 

 

제가 와이프한테 받았던 초콜릿 입니다
깨알 자랑ㅎㅎ 대단하고 좋은 건
아니지만 마음만이라도 참 고맙네요
너무 맛있게 잘 먹었어요
초콜릿 효능 에 대해서 알아보았는데요
그렇다고 초콜릿 을 많이 먹으면
이빨이 썩거나 당뇨에 걸릴 수도 있으니
뭐든지 적당히 먹는 것이 좋습니다ㅎㅎ

 

 

이렇게 오늘은 발렌타인데이 초콜릿 효능 을 알아보자!
포스팅을 마무리하겠습니다
구독과 공감, 댓글은 다음 포스팅에 큰 힘이 됩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