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가정주부 꿀 장소 저렴한 생활용품 구매는 화성ok리퍼브 에서 구매해요!

숲만사 발행일 : 2022-09-28
반응형

가정주부 꿀 장소 저렴한 생활용품 구매는 화성ok리퍼브 에서 구매해요!

 

 

안녕하세요 오랜만에 장소 추천을 하려고 하는데요
이번에 제가 직접 다녀와서 너무 좋은 것 같아서
이렇게 포스팅을 작성했습니다
바로 화성ok리퍼브 라는 곳인데요
이곳에 대해서 간단하게 설명을 드리자면
생활용품을 인터넷 가 보다 더 저렴하게
구매를 할 수 있는 곳이랍니다
왜 저렴하냐고요? 제가 알기로는
화성ok리퍼브 에서 이제 반품된 거의 새 제품이나
중고인데 거의 새 제품을 저렴하게 판매하는 걸로 알고 있습니다
가정주부 꿀 장소 저렴한 생활용품 구매는 화성ok리퍼브 에서
구매해요!
이렇게 출입문이 있고 밖에서 보면 이게 뭐지?
뭐 하는 곳이지? 하실 수도 있지만
안에는 다양한 물건이 있습니다
화성ok리퍼브 는 매주 금/토/일
10:00~18:00에 운영을 한다고 하니
시간에 맞춰서 찾아가 주시기 바랍니다
들어가시기 전에 구매 전 유의사항을 숙지해주시고
서로 불편한 일이 발생하지 않도록
주의합시다ㅎㅎ

 

 

가정용품과 주방용품
다양하게 많이 있는데요
뭔가 지저분해 보이지만
막상 가서 보시면 그래도 있을 건 거의 있다는 거..
간식도 너무 저렴해서 저는 많이 구매를 했습니다ㅎㅎ
진짜 아무리 많이 사도 얼마 안 나오는 정도?
군대 px에서 물건 구매하는 그런 기분이었어요
이렇게 주방용품과 유아용품도 많이 있어서
우리 어머님들이 너무 나도 좋아하실 것 같아요
대부분이 부부나 가정주부님들이 많이 오시더라고요
모든 아이들이 좋아할 장난감과 킥보드 등등
많이 있기 때문에 아이들과 함께 구경 가셔도 좋을 것 같아요 
신혼부부와 이사를 가시는 분들 또한
너무 좋은 것들이 있기 때문에
추천합니다!!

 

 

저도 눈이 휘둥그레져서
이쪽저쪽 돌아다니면서
구경하느라 정신이 없었어요ㅎㅎ
애완용품은 현금 결제 시 20% 추가 할인까지?
저희 강지들도 용품이랑 사료 살 때 자주 갑니다
하지만... 빨리 안 가시면 거의 다 팔려있더라고요ㄷㄷ
대부분 금요일에 가시는 걸 추천합니다
그래야 사고 싶은 물건을 구매할 확률이 높습니다ㅎㅎ
가시는 곳은 이렇게 제가 지도를 표시해 놨으니
주말에 자주 찾아가면 득템을 할 수가 있을 겁니다!!
마지막으로 꿀팁은 사고 싶은 물건이 있을 때 인터넷에 검색을 해보시고
그 물건이 인터넷 가 보다 비싼 거 같다 하시면
사장님께 말씀드려서 더 저렴하게 구매가 가능하다고 합니다
꼭 한번 해보세요 인터넷 가 보다 저렴하면
기분이 너무 좋더라고요ㅎㅎ

 

 

이렇게 가정주부 꿀 장소 저렴한 생활용품 구매는 화성ok리퍼브 에서 구매해요!
포스팅을 마무리하겠습니다
구독과 공감, 댓글은 다음 포스팅에 큰 힘이 됩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