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블로그 유입수(방문자) 늘리는 방법 -1일 1포스팅

비플 발행일 : 2022-10-19
반응형

블로그 유입수(방문자) 늘리는 방법 -1일 1포스팅

 

 

안녕하세요 이번에 포스팅할 내용은
블로그 유입수(방문자) 늘리는 방법 -1일1포스팅
입니다 저번 글에 제가 방문자와 유입수 늘리는 방법 중에 키워드에 대한 주제로 글을 쓴 적이 있습니다
블로그 유입수(방문자) 늘리는 방법-황금키워드 편
안녕하세요 저번 글에는 제가 블로그에 대해 간단하게 설명을 드렸고 블로그란 무엇인가? 라는 주제로 포스팅을 했습니다. 우리가 알고 있는 블로그는 무엇인가? 안녕하세요
키워드도 물론 중요하지만 블로그 최적화와 방문자를 늘리려면 또 하나 중요한 바로 1일 1포스팅 인데요
물론 하루 1일 1포스팅 하시는 분들도 많이 계시지만 그렇지 않고 어떤 분은 4년 5년 블로그를 운영해도
글이 3~400 정도 밖에 안되시는 분들도 많이 계시더라고요 글을 물론 많이 쓰는 것도 중요하지만
키워드를 잡으면서 글을 써야 유입수(방문자)가 증가하겠죠? 만약 1글당 하루에 3명만 들어와도 가면 갈수록
글이 늘어나며 1일 1포스팅을 통해 3~400개 정도 쓰신다면 적어고 하루에 천명 이상은 들어오지 않을까 합니다 저도 제 나름대로 1일 1포스팅 하려고 노력을 많이 하고 있는데요
직장 생활하면서 퇴근하고 포스팅 작성한다는 게 쉬운 일은 아닌 거 같아요 제가 매일매일 일기를 쓰던 사람도 아니고 그렇다고 글을 좋아하고 글을 많이 쓰고 그런 사람이 아니기 때문에 너무 힘들더라고요 
제가 1일1포스팅이라도 하자 마음을 먹은 건 바로 방문자가 증가하면서 마음을 먹었는데요
 제가 키워드를 잘 잡으면서 꾸준히 글을 쓴다면 방문자 수가 확실히 늘겠구나 이 생각을 했습니다 그렇게 제 블로그는 시작한 지 1달 보름 만에 전체 방문자 수가 1500명 달성했습니다!! 
잘하시는 분들은 이미 저 정도면 별로 안 들어왔네 생각하실 수도 있지만 1500명이면 하루에
방문자 수가 평균적으로 40~50은 들어와야 하는 숫자이기 때문에 처음 하시는 분들도
당연히 힘들게 생각하실 수도 있을 거라 생각합니다 1일 1포스팅을 하려면 자신의 개인적인 생활패턴을 바꾸고 무조건 어떤 글이라도 하루에 글 한 번은 쓰겠다
마음을 먹는 거죠 그래서 저는 정말 바쁘고 힘든 날이 있을 때는 제 카테고리에 건강백과라는 카테고리가 있습니다
숙면에 도움을 주는 것과 불면증 완치하는 방법
안녕하세요 이번에는 제가 잠이 잘 안 오기도 하고 늦게 잠을 자게 돼서 불면증이 아닌가 생각이 들어 알아보다가 좋은 정보인 것 같아서 이렇게 포스팅을 쓰게 됐습니다 여러분에게도 좋은 정보가 됐으면 좋겠습니다
 이 건강백과처럼 어렵진 않고 집중하고 20~30분이면 쓸 수 있는 그런 글이기 때문에 이렇게라도
1일 1포스팅 하려고 노력을 하고 있습니다 글을 많이 쓰고 양질의 글을 쓴다면 분명히 유입수(방문자)가 늘어날 거다
라고 생각을 하고 있기 때문에 더 열심히 포스팅 하려고요ㅎㅎ
그리고 1일 1포스팅을 하더 라도 800~1000자 이상은 정성스럽게 쓸려고 노력하고 있습니다
여러분들도 1일 1포스팅에 도전해 보세요!! 처음에는 힘들지만 계속해서 꾸준히 습관처럼 하다보면
자연스럽게 몸에 익숙해질 때가 올 수도 있지 않습니까?ㅎㅎ
지금까지 블로그 유입수(방문자) 늘리는 방법 -1일 1포스팅 이였습니다
도움이 되셨다면 구독과 공감, 댓글 부탁 드립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