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페이스북 페이지 삭제하는데 10초면 충분해!!

비플 발행일 : 2022-10-21
반응형

페이스북 페이지 삭제하는데 10초면 충분해!!

 

 

안녕하세요 오랜만에 글을 쓰게 되는데요
저번 포스팅에는 페이스북 만들기에
대해서 포스팅을 했습니다
아래 페이스북 페이지 만드는 방법을
올려놓을 테니 잘 모르시는 분은 참고해 주세요
페이스북 페이지 만들고 간단한 설정하기!
안녕하세요 페이스북 페이지 만드는 방법은 여러분이 이제는 거의 모르지 않고 다 아실 거라 생각합니다 하지만 모르시는 분들도 계실 수도 있고 또 요즘 페이스북 페이지를 키우려고 하는 사람들이 많잖아요
그래서 오늘은 페이스북 페이지 삭제하는 방법에 대해서
알려드리려고 해요

 

 

이미 많은 사람들이 알고 있지만
그래도 처음은 뭘 해도 힘드니 모르시는 분들은
잘 보시고 따라해 주세요
페이스북 페이지 삭제하는데 10초면 충분해!!
먼저 만드신 페이스북 페이지에 들어가 주세요
이렇게 만든 페이지에 들어가 보면 왼쪽 메뉴 맨 아래에
설정을 들어가 주세요
설정 들어가시고 아래로 스크롤하시면 페이지 삭제가 나옵니다
수정을 클릭해 주세요

 

 

페이지를 영구적으로 삭제합니다를 클릭해주세요
그럼 이런 문구가 뜨는데
삭제를 클릭해 주시면 삭제가 완료됩니다
참 쉽죠? 진짜 10초면 충분합니다ㅋㅋ
단, 컴퓨터가 빨라야 함
그런데 요즘은 14일이 지나야 삭제가 되는 페이지들이 있는데
14일 지나고 나서도 삭제가 안 돼있다면
다시 들어오셔서 삭제하시면 바로 삭제가 됩니다

 

 

그럼 이번 페이스북 페이지 삭제하는데 10초면 충분해!!
포스팅을 마무리하겠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