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수원 세류동 맛집 매력덩어리 에 빠져 볼래요?

비플 발행일 : 2022-10-24
반응형

수원 세류동 맛집 매력덩어리 에 빠져 볼래요?

 

 

안녕하세요 이번에 저희 집 근처에 돼지고기 맛집이
있다고 해서 퇴근하고 가까운 곳으로 저녁을 먹으러 갔습니다
바로 수원 세류동에 있는 매력덩어리 라는 곳인데요
돼지고기뿐만 아니라 오겹살, 목살, 갈매기살, 항정살, 가르리살
여러 가지 고기가 있다고 해서 찾아가 보았습니다

 

 

수원 세류동 맛집 매력덩어리 에 빠져 볼래요?
들어가기 전부터 가격이 많이 비싼 편이 아니라
지나가다 들려도 될만한 정도로 괜찮은 것 같아요
삼오목세트도 저렴하고 매운삼겹살도 만원이라 큰 부담은 없을 것 같네요

 

 

회식 자리에도 큰 부담 없이 즐길 수 있어서 좋은 거 같습니다
영업시간은 15:00~24:00입니다
영업시간 맞춰서 찾아가 주세요ㅎㅎ

 

 

 

메뉴는 이렇게 나와 있는데요
저희는 소갈비살이랑 삼겹덩어리 이렇게 주문해서 먹었습니다
생각보다 메뉴가 참 많이 있어요ㅎㅎ

 

 

반찬과 사장님이 직접 만드신 소스와 불판이 준비돼있습니다
반찬은 셀프바에서 드시고 싶은 만큼 마음껏 가져다 드실 수 있어요!
부침개도 마음껏 자기가 직접 구워서 무한리필로 드실 수 있는데요
배부르게 맘 편하게 드셔도 될듯합니다!!

 

 

드디어 고기가 나왔습니다
저희가 주문한 소갈비살과 삼겹살입니다
생고기라 더더욱 맛있어 보이네요
그리고 제가 식사메뉴에서 주문한
매덩(매력덩어리)라면과 처음에 사장님이 직접 부침개를
부쳐주셔서 둘 다 정말 맛있게 먹었어요

 

 

이제 고기를 올리고 굽으면서 라면도 먹고 부침개도 먹고
하루 종일 고기가 구워질 때까지 기다리지 않고 먹는 재미가 있더라고요
김치찌개도 가운데에 올려서 얼큰하게 같이 드시면 좋습니다

 

 

상추에 싸서 먹기도 하고
명이나물도 함께 싸서 먹었는데요
맛을 평가하자면 상추에 싸서 먹으면
여러분들이 아시는 그런 맛이고요ㅎㅎ
명이나물에 함께 싸서 먹으면
새콤시큼?한 그런 맛이었어요
어찌 됐든 정말 맛있고 배부르게 먹은 것 같아요
가시는 곳은 제가 이렇게 표시를 해놨으니
꼭 한번 찾아가서 맛보세요ㅎㅎ

 

 

같이 먹고 싶은 분들께 공유도 좀 부탁드립니다
이렇게 수원 세류동 맛집 매력덩어리 에 빠져 볼래요?
포스팅을 마무리하겠습니다
구독과 공감, 댓글은 다음 포스팅에 큰 힘이 됩니다
감사합니다!

 

질문은 아래 링크로 부탁드리며 채널 추가 부탁드립니다
http://pf.kakao.com/_IyxoKxj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