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람답게 사는 몸무게와 옷빨 잘 받는 몸무게!

비플 발행일 : 2022-10-26
반응형

사람답게 사는 몸무게와 옷빨 잘 받는 몸무게!

 

 

안녕하세요 이번에 유튜브를 처음 시작하게 되었는데요 먼저 제가 채널을 어떻게 이끌어가고 어떤 콘텐츠를 만들고 또 여러분에게 어떤 도움이 되는 영상을 만들지 소개를 하고 시작하도록 하겠습니다 저는 헬스와 다이어트 그리고 건강에 대한 영상을 업로드하는 헬다의 전설 채널에 헬다 입니다 앞으로 여러분의 몸을 건강하게 할 수 있도록 열심히 하겠습니다 계속 꾸준한 영상을 시청하시려면 구독과 알림 눌러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사람답게 사는 몸무게와 옷빨 잘 받는 몸무게!
자 이렇게 이 헬다의 전설 채널 소개는 이렇게 마치도록 하고 본론으로 들어가보도록 하겠습니다 먼저 여러분에게 질문을 해볼까 합니다 혹시 여러분은 자신의 몸무게에 대해서 아시나요? 아니 다짜고짜 몸무게부터 물어보냐고요? 아닙니다 오늘 주제는 자신의 몸무게를 알고 내가 사람답게 사는 건가? 또는 옷발이 잘 받는 몸무게인가? 알고 넘어가자는 말을 하고 싶습니다 그래서 제가 준비했습니다 사랍답게 사는 몸무게와 옷발이 잘 받는 몸무게
잘 보시고 자신이 이 몸무게의 나는 어떤가 잘 생각해보세요

 

 

먼저 제 몸무게를 공개하도록 하겠습니다
저는 83.4입니다 밥을 먹고 나서 찍으면 85정도로 되신다고 보시면 됩니다 제 키가 177 정도 되니깐 다행히도 일단 사람답게 살긴 하네요 옷발이 잘 받는 몸무게는 아니라 좀 그렇긴한데 제가 생각하기에는 64는 너무 말라보여서 제가 생각하기에 저는 70에서 75정도가 딱 적당할 거 같아요 그래서 이 채널에 제가 매일매일 운동하면서 목표 체중을 만들려고 합니다 아 사진을 보시고 나서 나는 사람이 아닌가요? 하시는 분도 계실 겁니다 걱정하지 마세요 제 채널을 보면서 같이 열심히 운동해봅시다

 

 

이렇게 나는 사람답게 사는 몸무게인가? 라는 영상을 마무리하려고 합니다 재미있게 보셨거나 다음 영상이 궁금하시다면 구독과 알림 부탁드리고 영상에 대한 조언 그리고 운동에 대한 조언과 문의는 댓글을 남겨주세요 성심성의껏 답변해 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질문은 아래 링크로 부탁드리며 채널 추가 부탁드립니다
http://pf.kakao.com/_IyxoKxj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