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네이버 활동에 중요한 실명인증 하는 방법!

숲만사 발행일 : 2022-09-29
반응형

네이버 활동에 중요한 실명인증 하는 방법!

 

 

안녕하세요 이번에 네이버 활동에
중요한 영향을 받는 실명인증 하는 방법에 대해서
설명을 하려고 합니다
일단 실명인증을 왜 해야 하냐면
네이버에서 제공하고 있는 게임 그리고
애드포스트 등등 실명인증을 해야만 가능한 기능들이 있습니다
그래서 제가 실명인증 하는 방법 에 대해서
말씀드리려고 하니 잘 보시고 따라와 주세요!

 

 

네이버 활동에 중요한 실명인증 하는 방법!
일단 네이버에 들어가셔서
로그인해주시기 바랍니다
로그인하는 방법은 모두 알고 계시리라 믿고
따로 설명은 안 드리겠습니다ㅎㅎ

네이버에 로그인하시면 제가 표시한 박스 안에
내 정보를 클릭해 주세요~

 

 

그리고 연락처 부분에서
수정을 클릭해서 들어가 주세요!

 

 

 

다음 페이지에 넘어가셔서
사용자 이름에서
실명 확인을 클릭해주세요
본인 확인을 위해 확인 수단을 고르셔야 하는데
저는 아이핀보다 휴대폰으로 하는 게 편하기 때문에
휴대폰을 클릭 후에 정보동의를 누른 후
확인을 클릭해주세요
자신의 정보를 입력하고
휴대폰 인증번호까지 작성하신 후
확인을 누르시면 됩니다!
그럼 짠 하고
실명 정보가 등록되었다고 나오면
네이버 실명인증 은 끝입니다ㅎㅎ

 

 

유익한 정보가 되셨나요?
구독과 공감, 댓글은 다음 포스팅에 큰 힘이 됩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