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교촌치킨 권선점 허니콤보 인생 치킨 찾았어요!

비플 발행일 : 2022-10-27
반응형

교촌치킨 권선점 허니콤보 인생 치킨 찾았어요!

 

 

안녕하세요 이번에는 간단하게 제가 치킨을 좋아하다 보니
주문을 하려다가 기프티콘으로 교촌치킨 허니콤보 를 받아서
수원 권선점 에서 주문을 한 포스팅을 작성하려고 합니다
교촌치킨 권선점 허니콤보 인생 치킨 찾았어요!
주문을 하고 드디어 받았습니다
처음 먹는 거라 평소에는 다른 치킨집을 시켜먹고
흔한 거 늘 알던 거 시켜먹다가
이번에는 기프티콘도 있겠다
한번 시켜먹어 보자 하면서 주문을 했습니다

 

 

원래 웨지감자도 같이 있었는데...
그건 먼저 먹어버렸어요ㄷㄷ
그래도 우리에겐 치킨이 남아있습니다ㅎㅎ
제가 간장치킨을 많이 좋아하는데
이건 허니콤보 라 소스가 따로 있나 봐요
간장치킨 느낌이 조금 나더라고요

 

 

사진이 똑같아 보여서
외쪽에는 닭다리 오른쪽은 봉
제일 맛있는 부분이자
제가 좋아하는 부분이에요!!
이건 왼쪽은 날게 위쪽 오른쪽은 날게 아래쪽입니다
보기만 해도 침이 꼴깍꼴깍 넘어가네요ㅎㅎ
닭다리 한입 먹어봤는데 와 저 살이 촉촉하며
마치 닭이 살아있는 거 같지 않나요?
ㅋㅋ말도 안 되는 농담이지만 그만큼 맛있었어요

 

 

평소에 왜 다른 치킨을 먹었을까 고민하고
이제부터는 나의 인생 치킨 은 교촌치킨 이다
이렇게 생각을 했습니다
부드럽고 제가 좋아하는 부위만 먹을 수 있다니
정말 좋은 거 같아요ㅎㅎ

 

 

앞으로도 교촌치킨 자주 먹도록 하겠습니다ㅎㅎ
이렇게 권선점 교촌치킨 집을 주소로 표시해 놨어요
배달이 있지만 배달료 때문에 부담이 가시는 분은
방문포장도 가능합니다

 

 

이렇게 교촌치킨 권선점 허니콤보 인생치킨 찾았어요!
포스팅을 마무리하겠습니다
구독과 공감, 댓글은 퍼션도 춤을 추게 합니다ㅎㅎ
감사합니다

 

질문은 아래 링크로 부탁드리며 채널 추가 부탁드립니다
http://pf.kakao.com/_IyxoKxj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