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다리부종에좋은차 원료부터 꼼꼼히

비플 발행일 : 2022-10-28
반응형

다리부종에좋은차 원료부터 꼼꼼히

 

 

다리부종에좋은차 원료부터 꼼꼼히
`각선미’라는 말이 사실 여자의 다리라인에서 느껴지는 아름다움을 말하잖아요. 
나름 각선미만큼은 자신 있었는데 언젠가부터 새벽에 자다가 쥐가 나서 깨는 일도 잦아졌고,
다리 부기가 오래간다는 느낌을 받았어요. 
심각하지 않게 생각하고 지내고 있었는데, 다리 라인이 바뀌었다는 느낌은 며칠 전 출근길에
지하철 역사 안 전신거울에 비친 제 모습을 보았을 때였어요.
남의 다리를 포토샵으로 붙여놓은 것처럼 튼실해졌더라고요. 
`부기가 오래가서 살이 되었나?’라는 생각이 들었어요. 

 

 

다리에 대해서는 항상 자신이 있었기 때문에 그때 제 절망감은 말로 표현을 못해요. 
종아리가 무거우니 몸도 무겁게 느껴지고 더 피곤하게 느껴져서 다리부종에좋은차도 검색해보고, 다리붓기빼기에 좋다는 마사지, 족욕 등을 인터넷으로 검색해보고 노력해봤는데
큰 효과가 나타나는것도 아니고 이렇게 풀어줘도 다음날 오후만 되면 퉁퉁 붓는거예요.
사실 에너지를 다 쓰고 돌아온 저녁에 나를 위해 시간을 투자한다는게 몇 일 반짝은 몰라도
꾸준히는 쉽지 않잖아요. 

 

 

그래도 한번 문제점을 알게 된 상태에서 계속 이렇게 살수는 없고, 
나만의 방법은 차근차근 찾아보기로 했어요. 
다리붓기는 혈액순환과 림프 순환이 잘되야 한다고 하더라고요. 
물론, 식습관은 물론이고 운동하면 금상첨화구요. 
다리에 쥐가 잘 나는 것도, 다리가 무거운 것도 모두 혈행관리가 안되서라고 하더라고요. 
원래 예부터 아픈 것은 주변에 알려야 가장 좋은 방법을 찾을 수 있다고 하잖아요. 
사람들 만날때마다 다리가 자꾸 붓는다. 다리가 자꾸 저리다. 혈관이 도드라져보인다. 등의 얘기를 해왔고, 다리부종에좋은차알아보다가 결국 지인들의 도움을 받아 해결책을 찾았어요. 
진센큐라는 제품을 아시나요? 

 

 

제가 추천받은 제품이예요.
스마트스토어에서 구매할 수 있어서 후기도 쉽게 확인할 수 있었어요. 
뭐 이미 유명한 제품이라 이미 알고계신 분들도 많을 것 같네요. 
알고보니 저처럼 다리 혈행관리에 관심이 많은 사람들은 많이 복용하고 있는 보조제더라고요. 
리뷰가 1만개쌓일때동안 저만 몰랐나봐요.
우선 저는 깐깐한 소비자이므로, 후기를 아주 꼼꼼히 읽어보았어요. 
사실 저는 너무 티나는 후기들은 거르고 보는 편이예요.
재구매한 사람들이나 한달동안 먹어보고 작성한 사람들 후기를 골라 읽는데
후기가 너무 좋은거죠. 

 

 

1만개이상 판매된 제품이 평점에 4.7이나 될 때에는 이유가 있겠지 않겠어요? 
제가 이 나이에 영양제를 알아보게 될 줄은 몰랐어요. 
젊음이 무기라고 생각하고 건강관리를 소홀히 한 사이에 제 다리는 이렇게 문제가 생겼던거네요.
공식이 있더라고요. 
다리부종에좋은차 원료 = 은행잎추출물
이 은행잎추출물이 부종개선에 큰 도움이 되는 성분이나봐요.
진센큐의 핵심성분도 은행잎추출물이더라고요.
다리가 자주 붓는다는 건 내 몸에서 건강의 적신호를 보내는 거라고 하잖아요. 
그래서 다리는 제2의 심장이라고도 하고, 
몸이 안좋아서 마사지 받으러가도 종아리는 꼭 필수로 풀어주는거죠.

 

 

다리가 계속 붓고 무거운 증상이 계속되다보면 뇌졸중, 동맥경화, 심근경색 등으로
이어질 수 있다고 하니 간과할 수 있는 문제는 아닌거예요. 경각심을 갖어야 하죠. 
다리만 풀어줘도 온몸이 피곤이 풀리고 혈액순환이 잘되게 할 수 있다는데
진센큐를 먹어서 도움만 줄 수 있다면야 안 살 이유가 없는거죠.
그래서 바로 구입해서 먹어보았어요. 
먹는다고 다리붓기빼기에 바로 효과가 나타나지는 않더라고요. 
하지만 5일뒤부터 다리가 한결 가벼워진걸 느꼈어요. 
잘 때 다리에 쥐도 안나고요. 

 

 

숙면을 취해서인지 다음날도 가뿐하게 느껴졌어요. 
몸에서 변화가 느껴지니 이 제품에 관심이 많이 갔었던거 같아요. 
물론 제가 추천드린 제품은 다리 혈행관리에 도움을 주는 건강보조식품이지만
식습관도 좀 조절을 해주는게 좋겠죠. 
당연히 짜고, 기름진 음식에 음주까지 자주 한다면 아무리 좋은 약을 먹어도
드라마틱한 효과를 보긴 힘들테니까요.
저는 진센큐 먹는 동안 이전과 변함없는 생활패턴으로 살았고, 
음식도 크게 조절하진 않았지만 효과는 눈에 보이게 나타났기 때문에 스스로 느낄 수 있었어요. 
이 약이 내 몸의 혈행관리를 돕고 있다는 사실을요..^^ 
그래도 내 몸을 위해 차츰 더 노력해볼까하고요.
다리붓기빼기 하나 만으로 생활의 만족도가 높아졌다고 해야하나요?
안색도 좋아졌다는 말까지 들었네요. 
이 보조제를 먹기전과 후가 눈으로 확인이 되는 것이니 효과를 톡톡히 본거죠. 

 

 

저는 혈행관리보조제를 먹으면서 다리 붓기 빠지는데 도움이 되는 혈자리를 자극해주고 잠자리에 들거든요. 다리부종에좋은차와 함께 다리붓기에 좋은 운동도 공유해드릴께요.
발꿈치 들고 종아리에 힘이 주면 근육이 시작되는 지점이 있어요. 가운데 갈라져 있거든요
양쪽을 발목에서부터 쓸어올리듯이 맛사지 해주면 좋아요. 
그리고 또 하나는 종아리에서 가장 두꺼운 부분의 정중앙이요. 
그리고 마지막으로는 무릎 위쪽에 보면 접히는 부분 있잖아요,
거기 중앙 부분요. 세 부분을 자기 전에 꾸욱.. 누르고 자면 다리붓기빼기 효과가 극대화되는거
같아요. 
우리님들도 다리붓기빼기를 알아보고 계신다면 진센큐 추천드릴께요.
우리 다 같이 예뻐지고 건강해져요! 

 

질문은 아래 링크로 부탁드리며 채널 추가 부탁드립니다
http://pf.kakao.com/_IyxoKxj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