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매콤하고 맛있는 닭발 먹고 싶으면 수원 인계동 맛집 신닭발 로 가세요!

비플 발행일 : 2022-10-28
반응형

매콤하고 맛있는 닭발 먹고 싶으면 수원 인계동 맛집 신닭발 로 가세요!

 

 

안녕하세요 이번에 수원 인계동 맛집 에 대해서
포스팅을 하려고 하는데요
바로 신닭발 이라고 하는 곳입니다
평소 매운건 안 좋아하지만
와이프가 먹고 싶다고 해서
어쩔 수 없이 갔지만 맛있어서 추천을 하려고 합니다!

 

 

매콤하고 맛있는 닭발 먹고 싶으면 수원 인계동 맛집
신닭발 로 가세요!
이곳이 바로 인계 박스 안에 있는
신닭발 입니다 화질이 너무 어두워서
장사 안 하시는 거 같지만 하고 있습니다...
간판을 잘 보이게 찍다 보니ㅎㅎ
마치 포장마차 같은 분위기를 하고 있네요
일단 가시기 전에 운영시간을 알아보고 가야겠죠?

 

 

OPEN 17:00부터
CLOSED 02:00까지
한다고 합니다 늦은 시간에 매운 것이 먹고 싶거나
안주를 찾으시는 분들은 딱 좋은 시간 같아요 
들어가게 되면 그림들로 인테리어를 해놨는데요
뭔가 보기 좋았고 분위기가 좋아 보였어요
친구들 또는 연인과 함께 드시러 오시는 게 좋을 것 같아요

 

 

또 하나 중요한 메뉴판
여러 가지 종류가 많고
저희가 주문한 건
불무 뼈 닭발 덜 맵게 하고
계란찜 그리고 잔치국수
날치알 주먹밥 그리고 일반 주먹밥
이렇게 주문을 했습니다

 

 

포장과 배달도 가능하다고 해요ㅎㅎ
국과 단무지 그리고 김치로 반찬이 세팅이 됩니다
그리고 얼마 지나지 않아 저희가 주문한
불 무뼈 닭발이 나왔어요
저는 뼈 있는 거 먹으면 입에 오래 둬야 되니깐
빨리 먹을 수 있는 무뼈 닭발을 좋아하는 편입니다
이어서 잔치국수가 나왔는데요
솔직히 저는 그전에 반찬과 나온 국에
면과 김치만 넣은 느낌이었어요...
그래도 다르게 생각하시는 분들도 있으니ㅎㅎ
그리고 나온 계란찜은 진짜 맛있었어요

닭발에는 역시 계란찜이 빠지면 안 되겠죠?

 

 

주먹밥은 일반 주먹밥보다
날치알 주먹밥이 더 맛있었어요
뭔가 부드러운 느낌이었어요!!
불 닭발을 이렇게 날치알 주먹밥이랑
같이 먹으면 더 맛있더라고요ㅎㅎ
저녁 시간에 이런 글을 올리면
야식이 먹고 싶겠죠?ㅎㅎ

 

 

이렇게 매콤하고 맛있는 닭발 먹고 싶으면 수원 인계동 맛집 신닭발 로 가세요!
포스팅을 마무리하겠습니다
구독과 공감, 댓글은 다음 포스팅에 큰 힘이 됩니다
감사합니다!!

 

 

질문은 아래 링크로 부탁드리며 채널 추가 부탁드립니다
http://pf.kakao.com/_IyxoKxj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