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수원 세류동 돼지고기 맛집 무궁화 생고기 아직 안 가본 건 아니죠?

비플 발행일 : 2022-10-30
반응형

수원 세류동 돼지고기 맛집 무궁화 생고기 아직 안 가본 건 아니죠?

 

 

안녕하세요 이번에 저희 집 근처에 있는 맛집 에
저녁 먹으러 찾아갔습니다
역시 힘들게 일하고 왔을 때는 돼지고기 를 좀 먹으면서
마음을 달래줘야 되는 거 같아요ㅎㅎ
그래서 이번에는 돼지고기 생고기 맛집 을 추천해보려고 합니다

 

 

수원 세류동 돼지고기 맛집 무궁화 생고기
아직 안 가본 건 아니죠?
수원 세류동 에 있는 무궁화 생고기 입니다
배달의 민족에서 배달도 가능하니
미리 확인해 주세요
배달은 고기를 직접 구워서 배달해 준다고 합니다ㅎㅎ

 

 

사장님의 센스 있는 문구가 맘에 드네요ㅎㅎ
저기압일 때 고기 앞으로 가라
일하고 힘들고 저기압이어서
고기 앞으로 왔습니다ㅎㅎ

 

 

메뉴는 이렇게 준비돼있습니다
메뉴가 참 많아요ㅎㅎ
무엇을 먹을까 고민하다가
저희는 세트 말고
무한 삼겹 3인으로 했습니다
인당 10900원이라 가격이 참 저렴한데
삼겹살+갈매기살+생목살에
된장찌개까지 같이 나오네요!

 

 

반찬 세팅 후에 셀프바에서 더 드시고 싶은
반찬이 있으면 가져다 드셔도 됩니다

 

 

무한리필답게 마음껏 드실 수 있고
이용시간이 120분이라 넉넉하게
드실 수가 있습니다

 

 

드디어 저희가 주문한 고기가 나왔습니다
아까 말씀드린 거처럼
삼겹살+갈매기살+생목살
이렇게 나왔네요ㅎㅎ
그럼 맛있게 구워봐야죠ㅎㅎ

 

 

고기가 생고기라 보기만 해도
색감이 좋네요ㅎㅎ
불이 너무 강하게 했더니..
타는 부분이 좀 있긴 했습니다

 

 

흑돼지고기는 사장님께 서비스받았고
콜라는 역시 코카콜라!!
저는 술을 안 먹기 때문에
그런 사람은 당연히
고기에는 콜라가 빠질 수가 없죠ㅎㅎ

 

 

고기가 잘 구워졌으니 쌈을 싸서 먹어봤습니다
역시 고기가 맛있어요ㅎㅎ
갈매기살도 원래 비린내?
고기 냄새? 난다고 해야 하나
그런 게 많이 나긴 하는데
무궁화 생고기 에서는 안 나는 거 같더라고요

 

 

현금으로 결제하시면
공깃밥은 인원수마다 주문을 했을 때
무한 서비스라고 합니다
미리 알고 방문하시라고
찍어 왔어요ㅎㅎ
아! 방문하고 싶은데 어디로 가야 하냐고요?
제가 이렇게 세류동 무궁화 생고기
주소를 올려놨으니 찾아가시면 됩니다ㅎㅎ
이렇게 수원 세류동 돼지고기 맛집 무궁화 생고기 아직 안 가본 건 아니죠?
포스팅을 마무리하겠습니다
구독과 공감, 댓글은 다음 포스팅에 큰 힘이 됩니다
감사합니다

 

질문은 아래 링크로 부탁드리며 채널 추가 부탁드립니다
http://pf.kakao.com/_IyxoKxj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