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배달의 민족 뭐 시킬까 고민하지 말고 두식이두마리파닭 시키자!

숲만사 발행일 : 2022-09-29
반응형

배달의 민족 뭐 시킬까 고민하지 말고 두식이두마리파닭 시키자!

 

 

이번 포스팅은 맛집이라기 보단
배달음식을 포스팅해보려고 합니다
야식이 너무 땡겨서 무엇을 먹을까 고민하다가
여러 가지 배달어플이 많이 있지만
이번에는 배달의 민족 에서 시켜서 먹어보려고
배달의 민족 어플을 다운 받았습니다
배달의 민족에 들어가면 여러 가지 메뉴가 나오는데요
저는 그중에서 치킨이 너무 먹고 싶어서
치킨을 시켰습니다

 

 

저는 두 마리를 먹고 싶어서 평이 어느 정도 좋고
괜찮은 곳을 찾다가 이렇게
두식이두마리파닭 이라는 곳을 보았습니다
평도 좋고 가격도 저렴해 보여서
전화로 주문을 했습니다

 

 

저는 후라이드+간장 순살로 시켰습니다
순살로 시키면 19000원이고
뼈 있는건 2300이라고 해서
오랜만에 순살에 파 2000원 추가하고
배달 팁 1000원까지 해서
23000원에 주문을 했습니다
주문시간이 45분 정도 걸리신다고 했는데
저는 더 일찍 오신 거 같더라고요ㅎㅎ

 

 

콜라는 주문 가격 20000원이 넘으면 1.5L 서비스로 주신다고 해요
자 이렇게 파닭을 오픈했습니다
양도 많고 맛도 좋아 보여서 빨리 먹고 싶었어요ㅎㅎ
떡도 들어있고 후라이드 순살에 간장 순살
이렇게 찍어 봤습니다!
맛은 진짜 살이 부드러우면서도
튀김은 바삭해서 먹기가 너무 좋았어요
그리고 파랑 같이 먹으니깐
느끼함도 없고 아삭아삭 하면서
맛있게 먹었습니다
왼쪽 사진은 파닭 찍어먹는 소스이고
오른쪽 사진은 역시 순살치킨에는
치밥이 딱이라서 집에 남아있는
밥을 담아 치밥을 먹기로 했습니다
치밥 너무 맛있어ㅠㅠ

 

 

밥이랑 같이 먹으니깐 너무 배불러서
내일 먹어야겠습니다ㅎㅎ
배달의 민족 주문은 제가 수원에
살고 있어서 수원에서 주문을 했습니다
다른 타 지역에서는 어떤지 잘 모르겠지만
수원에 있는 두식이두마리파닭은 정말
맛있습니다ㅎㅎ
여러분도 야식이 땡길때 치밥이 땡길때
꼭 시켜서 드셔 보세요

 

 

이렇게 배달의 민족 뭐 시킬까 고민하지 말고
두식이두마리파닭 시키세요!
포스팅을 마무리하겠습니다
구독과 공감, 댓글은 다음 포스팅에 큰 힘이 됩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