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티스토리 블로그 관리하는 방법 - 키워드마스터

비플 발행일 : 2022-10-31
반응형

티스토리 블로그 관리하는 방법 -  키워드마스터

 

 

안녕하세요 이번에는 제가 꿀팁을 손에 쥐고 왔습니다
티스토리 하시는 분들은 다들 자신이 잘하고 있는 건지
또는 올바른 방향으로 가는 중인지
궁금하신 분들이 있을 겁니다
그래서 제가 아직 모르시는 분들이나
초보분들을 위해 이렇게 정보 하나를 제공하려고 합니다

 

 

티스토리 블로그 관리하는 방법 -  키워드마스터
제가 저번 포스팅에
키워드에 대한 포스팅을 쓴 적이 있습니다
키워드 잡는 방법은 제 포스팅을 확인해 주세요!
블로그 유입수(방문자) 늘리는 방법-황금키워드 편
안녕하세요 저번 글에는 제가 블로그에 대해 간단하게 설명을 드렸고 블로그란 무엇인가? 라는 주제로 포스팅을 했습니다. 우리가 알고 있는 블로그는 무엇인가?

아직 키워드를 찾기 힘들고 도대체 뭘 써야 되나?
생각하시는 분들이 많을 겁니다
그래서 이번에 제가 추천할 아주 좋은 사이트
블로거들을 위한 효자손 같은 그런 사이트입니다
키워드마스터
블로그 키워드 조회툴
whereispost.com
바로 키워드마스터 인데요
이 키워드마스터 를 통해서 자신이 원하는 키워드를
찾을 수 있도록 도와주는 사이트입니다

 

 

사용방법은 아주 간단합니다
제가 링크 걸어놓은 키워드마스터 를
클릭해서 들어가시고
저 키워드 부분에 자신이 검색하고
알고자 하는 키워드를 적어줍니다
저는 키워드와 키워드마스터 를 검색했는데요
키워드를 검색하는 사람들은 많이 없지만 조회수가 20밖에 안되네요...
하지만 문자수가 2백7십이 다 돼가네요ㄷㄷ
그리고 키워드마스터는 문서수와 조회수가 그래도 2만 정도 차이가 납니다
이게 왜 중요하냐 조회수에 비해
문서수가 많으면 자신의 글이 노출되기가 어렵다는 겁니다
그래서 제가 말한 황금 키워드란
조회수는 많고 문서수는 없는 그런 키워드가 황금 키워드라는 것이죠!!

 

 

그리고 이 사이트의 기능은 여기서 끝이 아닙니다
웨어이즈포스트라고 자신의 블로그를 누락이 됐는지
아님 노출이 됐는지 확인할 수 있는 기능도 가지고 있어요
제 티스토리 블로그는.. 누락이 많더군요
역시 티스토리로 네이버 노출은 많이 힘든 거 같아요
그래도 꾸준히 몇 명씩은 들어오는데 그걸로라도 만족하고 있습니다
언젠간 늘어나겠지 하며 공부하고 노력을 더 해봐야겠어요ㅎㅎ
아 티스토리 블로그 네이버 웹마스터 도구에 등록하셔야
노출이 가능하다는 거 아시죠?
티스토리 블로그 네이버에 노출하는 방법 - 네이버 웹마스터 등록
안녕하세요 이번에는 티스토리 블로그를 네이버에 노출시키는 기본적인 방법에 대해서 말씀드리려고 합니다 아직 하지 않으신 분들은 네이버에 노출하기 위해 필수적으로 해야 되는 사항이라 이렇게 포스팅을 작성..
pershion-news.tistory.com
웹마스터 도구 등록하는 것도 잘 모르시겠다 하시는 분들은
제가 쓴 글에 친절하게 설명을 했습니다ㅎㅎ
이상 티스토리 블로그 관리하는 방법 -  키워드마스터
포스팅을 마무리하겠습니다
구독과 공감, 댓글은 다음 포스팅에 큰 힘이 됩니다
감사합니다

 

질문은 아래 링크로 부탁드리며 채널 추가 부탁드립니다
http://pf.kakao.com/_IyxoKxj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