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수원 권선동 곱창 맛집 워낭소리 손님이 너무 많아요!

비플 발행일 : 2022-10-31
반응형

수원 권선동 곱창 맛집 워낭소리 손님이 너무 많아요!

 

 

안녕하세요 이번에 곱창이 너무 먹고 싶어서
인터넷 검색하던 도중 찾게 된 수원 권선동 맛집
워낭소리 를 찾아갔습니다
수원 권선동 곱창 맛집 워낭소리 손님이 너무 많아요!
워낭소리 는 권선동 에 있는 곱창 집인데요
입구 앞에서 부터 냄새가 저의 코를 강타하더라고요ㄷㄷ

 

 

수원점이라고 돼있는 거 보니 다른 체인점도 같이 있는 거 같으니
여러분도 주변을 찾아봐서 꼭 가보시길 바랍니다ㅎㅎ
들어가자마자 뭔 사람이 이렇게 많나..
했다가 줄어들겠지 했는데
점점 더 많이 오더라고요ㅎㅎ

맛집으로 엄청 유명한가 봐요

 

 

손님이 계속 오니깐
제가 먹으면서도 여기 장사 진짜 잘된다 했습니다
메뉴는 이렇게 준비돼 있고
저희는 모듬구이를 시켜서 먹었습니다
곱창+대창+막창+차돌박이+염통
이렇게 나오는 모듬구이 입니다
반찬이 세팅되고 반찬에 간과 천엽 그리고 육사시미 까지
조금 서비스로 주시는 거 같아요

 

 

추가는 따로 별도 결제를 해야 합니다!
이렇게 모듬구이가 나오면
이모가 오셔서 직접 잘라주시고
구워주신답니다 맛있게ㅎㅎ

 

오랜 시간 기다려서 드디어 다 구워졌네요
와 너무 맛있어 보이잖아

 

 

먼저 염통부터 한입 했습니다
너무 부드럽고 소스도 맛있어서
입에서 살살 녹는 거 같았어요!!

 

 

그리고 안에 들어있는 떡은 일반 떡이 아닌
바로 치즈떡인데요 이것 또한 제가
좋아하는 떡이기도 하죠ㅎㅎ
치즈 나오는 거 보이시나요??
사진으로만 봐서 그렇지
직접 보시면 침이 꼴깍꼴깍 넘어갑니다

 

 

그리고 마지막으로 라면을 주문했는데요
손님들이 많고 정신이 없으셔서 그런 건지
라면은 좀... 집에서 끓여드시는게 더 나을 수도 있습니다
하지만 모듬구이는 정말 맛있었어요
다른 거 먹는 사진도 찍었어야 하는데
못 찍은 게 아쉽네요..
사실 먹는 거에 집중하느라 정신 팔려서
사진도 제대로 못 찍었습니다ㅠㅠ
그래도 꼭 기회가 되신다면 가셔서 
드셔 보시기 바랍니다
수원 권선동 워낭소리 가는 방법은
제가 이렇게 지도로 표시했으니
꼭 드시러 가시길 추천합니다!
이렇게 수원 권선동 곱창 맛집 워낭소리 손님이 너무 많아요!
포스팅을 마무리하겠습니다
구독과 공감, 댓글은 다음 포스팅에 큰 힘이 됩니다
감사합니다

 

질문은 아래 링크로 부탁드리며 채널 추가 부탁드립니다
http://pf.kakao.com/_IyxoKxj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