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인기 많은 소고기 무한리필 인계동 무쏘 가봅시다!

비플 발행일 : 2022-11-02
반응형

인기 많은 소고기 무한리필 인계동 무쏘 가봅시다!

 

 

안녕하세요 저번에 제가 올린 글 중에
동탄 무쏘 에 대해서 포스팅을 한 적이 있습니다
그런데 이 동탄 무쏘 포스팅이 인기가 너무 많아서
사람들이 많이 보러 오시더라고요
현재 제 블로그 인기글 1위를 독차지하고 있는
바로 동탄 무쏘를 이어갈 인계동 무쏘 를
추천하려고 합니다

 

 

추천하기 전에 현재 인기글 1위인
동탄 무쏘 링크를 넣을 태니 많이 구경해 주세요!
소고기 무한리필 동탄 무쏘 를 다녀왔습니다!
이번에 제가 소개해 드릴 맛집은 동탄 에 있는 무쏘 라는 곳인데요 소고기 무한리필 이라서 연말에 무진장 먹으려고 소고기 무한리필 집을 찾다가 발견한 이곳 바로 동탄 무쏘 입니다 그러면 바로 포스팅 들어갈게요

 

 

인기 많은 소고기 무한리필 인계동 무쏘 가봅시다!
인계동 중앙점에 있는 무쏘 는 생각보다 조금 작았습니다
하지만 인기는 많더라고요ㄷㄷ
무쏘 는 역시 인기가 많습니다
저번에 작성한 동탄 무쏘는 사진이 많이 없어서
많이 아쉬웠지만 이번에는
제가 사진을 많이 준비했습니다ㅎㅎ
들어가면 역시 메뉴부터 확인하고
주문을 해야겠죠?
저희는 저번에 c세트를 먹었지만
이번에는 d세트를 먹어보기로 했습니다!!

 

 

조명이 밝아 눈이 부시긴 하지만
사진은 찍어야 하므로..
좀 봐주세요ㅎㅎ
무쏘 sns 이벤트 중이니
#무쏘 #인계중앙점 #인계동맛집
#소고기맛집 으로
해시태그를 걸어 sns에 올려주시면
서비스를 준다고 합니다
그래도 이벤트 치고는 좋은 거 주네요!!

 

 

이 와중에 손님들 많은 거 보이시나요?
소고기 무한리필뿐만 아니라
게장, 새우, 곱창까지
무한리필이라 그런지
정말 인기가 많습니다
반찬은 셀프바가 있으니
여기서 드시고 싶으신 만큼 마음껏
드시면 됩니다!

 

 

저희가 주문한 d세트가 나왔네요ㅎㅎ
너무 맛있어 보여요~~
소고기도 부드러워서
입에 촥촥 달라붙는 느낌이었어요
그만큼 입에 잘 맞는단 소리겠죠?
곱창 세트도 이렇게 잘 구워지면
맛있게 드시면 됩니다
이건 곱창집 차려도 될 것 같아요
인정합니다ㅎㅎ

 

 

맛있어서 곱창이랑 염통이랑
또 시켰지 뭐야~~

 

 

새우도 노릇노릇하게
잘 구워서 제가 와이프 주려고
잘 익히는 중입니다!!
구운 새우로 모양 좀 내려했는데 잘 안되네요..
새우는 정말 고소하면서
새우 향이 솔솔 풍기는 느낌이었어요!

 

 

오른쪽은 와이프가 손질해준
생새우입니다 (깨알 자랑)
이렇게 인기 많은 소고기 무한리필 인계동 무쏘 가봅시다!
포스팅을 마무리하겠습니다
구독과 공감, 댓글은 다음 포스팅에 큰 힘이 됩니다
감사합니다

 

질문은 아래 링크로 부탁드리며 채널 추가 부탁드립니다
http://pf.kakao.com/_IyxoKxj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