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단기간에 애드센스(애드고시) 승인받는 방법 과 한 달 수익 공개

비플 발행일 : 2022-11-02
반응형

단기간에 애드센스(애드고시) 승인받는 방법 과 한 달 수익 공개

 

 

안녕하세요 오늘 제가 애드센스 광고가 승인된
딱 한 달 되는 날이기 때문에 승인받는 방법 과
한 달 동안 얻은 수익에 대해 공개를 하려고 합니다
끝까지 읽어보시고 애드고시 합격하시기 바랍니다!
단기간에 애드센스(애드고시) 승인받는 방법 과
한 달 수익 공개

 

 

처음에 애드센스 를 가입을 해야 합니다
지금 가입하기를 누르셔서 가입을 해주세요!
결제 프로필 설정이나
국가/지역 설정하실 때는
꼭 대한민국으로 해주시기 바랍니다

 

 

왜냐하면 나중에 결제받을 때
다른 나라로 하시면 복잡해진다고 합니다
간혹 미국으로 하시는 분들도 계시는데
절대로 안됩니다!
블로그 버려야 될 수도 있으니 조심하시길~
가입 후에 받으시는 코드를
꾸미기에 스킨 편집을 누르시고
HTML 편집을 눌러
<head>와 <head>에
붙여넣기 해주시면 됩니다

 

 

더 쉬운 방법은
플러그인에 메타태그로
등록하시는 방법이 있으니
참고해 주세요!
그렇게 기다리고 기다리다
신청한 지 약 8일 만에
애드센스(애드고시)
합격했습니다!

 

 

저는 평소 맛집이나 일상으로
포스팅을 하는데요
처음에 글 9개 정도 포스팅을 하고
신청을 했습니다
애드고시 합격 기준은 따로
정해진 건 없지만
제가 생각하기에는
이슈나 간단한 정보 없는 포스팅보다
맛집이나 일상으로
포스팅을 하되 글수가 대략 1000자는
넘기고 사진도 적절하게 넣으셔서
9개에서 10개 정도 포스팅 후에
광고 신청을 하시면
대부분 잘되실 거라 생각합니다

 

 

그렇게 승인 후에 저는 자동 광고를 사용하고 있는데요
제 스킨과 잘 맞게 광고가 잘 올라오고 있지만
아직 개선할게 좀 많아 보입니다
아래는 제가 현재 사용하고 있는 스킨입니다
티스토리 유료 스킨 추천 구매 및 변경
안녕하세요 제가 이번에 큰 맘먹고 티스토리 유료 스킨을 구매했습니다 티스토리 스킨을 변경하고 싶었지만 계속 무엇을 해야 될지 잘 몰라서
한참 고민을 좀 하다가 이번에 바꾸자고 결심을 해서 포스팅을 쓰게..
광고를 어떻게 넣어야 할지
잘 모르시는 분들은 자동 광고하셔도 편하실 것 같아요

 

 

그렇게 자동 광고로 한 달간 올렸을 때
오늘부로 약 6달러를 벌었네요ㅎㅎ
한화로 약 7300원 정도?
확실히 애드포스트 보단 수익이 많네요
하지만 맛집이나 일상은
수익성이 많이 떨어지는 것 같아요
글 쓴 시간과 노력에 비해 많이는 못 벌었지만
그래도 글만 써도 돈이 된다는 게 참 신기하고 좋을 뿐입니다
다음 달에는 또 얼마나 성장하고 수익이 있을지
궁금하기도 하고요
저보다 수익이 많으신 분들은 부럽습니다..
다들 애드고시 합격 못하신 분들은
파이팅 하시기 바랍니다
이상 단기간에 애드센스(애드고시) 승인받는 방법 과 한 달 수익 공개
포스팅을 마무리하겠습니다
구독과 공감, 댓글은 다음 포스팅에 큰 힘이 됩니다
감사합니다

 

질문은 아래 링크로 부탁드리며 채널 추가 부탁드립니다
http://pf.kakao.com/_IyxoKxj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