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인계동 참치 맛집 참치 먹고 싶을 땐? 조선참치!!

비플 발행일 : 2022-11-03
반응형

인계동 참치 맛집 참치 먹고 싶을 땐? 조선참치!!

 

 

안녕하세요 이번에 오랜만에
맛집 포스팅을 하게 되었는데요
요즘 집에서만 밥을 먹다가
이번에 주말이라 오랜만에
외식을 하기로 해서 인계동에 찾아가서
한번 둘러봤습니다
인계동 참치 맛집 참치 먹고 싶을 땐? 조선참치!!
인계동에 있는 조선참치를 찾아가 보았는데요
하도 와이프가 회 먹고 싶다고 노래를 불러서
찾아가게 되었습니다

 

 

내부의 모습은 이렇게 생겼는데요
사람들이 역시 많이 없네요ㅜㅜ
다들 저기 3번째 사진에 보면
방이 있는데 방에서 식사를 하시는 거 같아요
이건 방 내부의 모습을 찍어 보았습니다
회식하거나 모임자리에서는 딱 좋은 거 같아요
테이블에는 기본적으로 참치를 먹을 간장과 김이
준비돼있더라고요ㅎㅎ

 

 

조선참치 메뉴입니다 저희는 하..
큰 맘은 아니지만 그래도 나왔으니
골드 2인분을 주문했습니다
그래도 참치 가격 중에서는 제일 저렴하다고 하네요
이런 곳을 자주 안 가보는 저는 잘 모르겠지만..

 

 

이렇게 골드 메뉴가 세팅이 되었습니다
제가 먹어 봤을 때는 죽 빼고는 전부 다 맛있었어요ㅎㅎ
정말 꾸역꾸역 잘 먹었답니다

 

 

그리고 이렇게 참치회가 나오는데
오호 고급스러워 보이니 분위기 짱이네요ㅎㅎ
참치회를 김에 싸서 먹으면 본 맛을 못 느낀다네요?
저는 참치회 먹으면 김만 싸서 먹었는데ㅎㅎ
그럼 저 참치회 맛있게 드시는 요령대로
한번 먹어보도록 하겠습니다

 

 

먼저 적당량의 와사비를 참치에 발라주고
무우순을 올려서 간장을 바르고 먹어주시면 됩니다
맛은 참치회 맛을 느끼기엔 좋은데
저는 원래 김에 싸 먹는 게 맛있어서..
이렇게 김에 싸서 먹었습니다ㅎㅎ

 

 

근데 이렇게 빨리 먹으면 어떡하지?
걱정 안 하셔도 되더라고요
저희도 너무 빨리 먹어서 아쉬웠는데
1번 리필이 가능하다고 하네요
이것이 리필해주신 참치회입니다
처음 거랑은 조금 다른 게 들어오긴 했네요

그래도 넉넉하게 맛있게 먹고 왔습니다

 

 

마지막은 알밥으로 마무리를 했는데요
사진을 찍다 보니 너무 크게 나와서
원래는 작게 서비스로 나오는 겁니다

 

 

그래서 작음을 표현하기 위해
숟가락을 올렸는데..
전달이 되셨는지 모르겠네요ㅎㅎ
이렇게 인계동 참치 맛집 참치 먹고 싶을 땐? 조선참치!!
포스팅을 마무리하겠습니다
구독과 공감, 댓글은 다음 포스팅에 큰 힘이 됩니다
감사합니다

 

질문은 아래 링크로 부탁드리며 채널 추가 부탁드립니다
http://pf.kakao.com/_IyxoKxj

반응형

댓글